반응형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에너지 전하는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윤복희, 려욱, 온유, 디오, 남경주 등 들의 릴레이 응원 눈길

 

- , 힙합, 라틴 음악 등 지루할 틈이 없다!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앵콜까지!!

- 108일 오후 2시 마지막 티켓 오픈! 마지막 항해에 나선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손님만 나열) 전예지, 남경주, 디오, 시우민, 세훈, 찬열, 윤복희, 려욱, 온유]

 

지난달 4일 개막과 동시에 작품성, 흥행성을 인정받으며 순항 중인 뮤지컬 인 더 하이츠에 각계각층의 스타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뮤지컬 장르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랩, 힙합 등의 음악과 흥겨운 스트릿 댄스를 선보이며, 매회 관객들에게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96,000’앵콜은 관객들과 호흡하는 프리스타일로 진행. 앵콜곡 마저도 지루할 틈 없는 공연으로 입소문을 타며, 스타들의 발길까지도 사로잡고 있다.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며 원조 디바로서 명성을 날린 윤복희배우가 직접 공연장을 찾아 우스나비양동근다니엘라최혁주배우와의 남다른 인연을 선보였고, 뮤지컬 배우로도 입지를 다지고 있는 슈퍼주니어 려욱은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의 패널 우스나비정원영배우를 찾아 뜨거운 의리를 과시했다.

 

이어 샤이니 온유는 같은 그룹 멤버인 우스나비의 첫 공연을 응원했으며, 공연 관람 후 SNS사랑해라고 올리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뿐만 아니라 글로벌 아이돌 그룹 엑소의 디오’, ‘세훈’, ‘시우민’, ‘찬열은 국내외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베니의 첫 뮤지컬 데뷔 무대를 함께 하며 두터운 팀워크를 자랑. 동시에 찬열자랑스러운 우리 베니,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랩도 잘하는 베니 끝까지 파이팅. 인 더 하이츠 배우분들도 파이팅이라며 SNS 관람 후기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또한 뮤지컬 배우 1세대이자 이름 석자가 하나의 브랜드인 남경주배우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에 함께 출연한 신예 뮤지컬 스타 전예지배우와 공연장에 방문해 뮤지컬 배우들 간의 돈독한 우애를 보여줬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 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한 브로드웨이 작품으로 실험과 도전으로 객석을 뜨겁게 매료시켰다’, ’힙합 리듬에 힘 있는 안무 150분 내내 심장이 쿵쿵', ‘힙합 콘서트 온 듯’, ‘가슴을 울리는 뮤지컬등 언론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108일 오후 2시 마지막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공연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여느 뮤지컬과 차별화되는 무대와 볼거리를 선물할 예정이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양동근, 정원영, 장동우, , 서경수, 김성규, , 오소연, 제이민, 김보경, 루나 등 실력과스타성을 겸비한 배우들이 출연하며, 오는 1122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된다. (VIP 130,000, R100,000, S70,000/ 공연문의 1588-5212)

 

 

공연명

뮤지컬 인 더 하이츠 (Musical IN THE HEIGHTS)

공연일시

201594() ~ 1122()

공연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티켓금액

VIP 130,000/ R100,000/ S70,000

관람연령

7세 이상 (미취학아동 임장불가)

출연

양동근, 정원영, 장동우(인피니트), (샤이니), 서경수, 김성규(인피니트), (엑소),

오소연, 제이민, 김보경, 루나(에프엑스)

스탭

연출 이지나, 음악감독 원미솔, 안무 채현원/김재덕, 랩디렉터 나무, 무대디자인 박동우

주최/주관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제작

이승진프로덕션

투자

에스엠콘텐츠인베스트먼트, 지온인베스트먼트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중소기업청, 한국벤처투자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트위터

 

https://twitter.com/InTheHeights_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MusicalInTheHeights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