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 YG사옥에서의 리-런칭쇼 현장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 리-런칭쇼’가 9월2일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되었으며 80명의 프레스 및 뷰티블로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문샷은 ‘달에 우주선을 쏘다’라는 뜻으로 기발하고 위트 있는 시각으로 화장품을 해석해 뷰티에 대한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문샷 리-런칭쇼’는 지하1층에서 진행되었으며 새롭게 변화된 패키지에 사용된 패턴과 칼라를 믹스해 조명으로 표현했고 행사장으로 향하는 입구에는 비주얼 컷과 함께 벽면부스에 빔프로젝트를 전시, 카페테리아에는 문샷의 글로벌 캠페인과 관련된 문구(Sephora, Global city name)를 레터링한 식기를 선반에 연출해 시선을 끌었다.


특히, 지하 1층 구내식당의 배식구에는 오늘의 메뉴가 세팅되어 있듯이 문샷의 시즌 컬렉션 제품을 전시했는데 배식구 전면에는 전시된 제품 아이템 별 제품명과 특징을 명시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문샷 리-런칭쇼’에는 문샷만의 독특한 이벤트가 마련되었는데 제품이 전시된 배식구 입구에서 메이크업제품을 담을 수 있는 식판 컨셉의 트레이를 게스트에게 나눠주어 각자의 트레이에 아이템을 선정해 담는 방식이다. 제품을 담은 트레이를 들고 테이블에 가면 문샷보이즈가 테스팅과 함께 게스트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해주며 테스팅 종료 후 그대로 패키지에 담아 기프트로 증정했다.


ㅁ자 형태의 테이블 위에는 구내식당의 컨셉을 느낄 수 있도록 넵킨통, 조미료 케이스에 테스팅에 필요한 면봉이나 화장솜을 담아 독특함도 연출했다.


문샷 측은 지하 1층에서 문샷 브랜딩공간과 1층에는 DJ PEGGY의 디제잉쇼와 혁오밴드의 공연을즐길 수 있도록 애프터파티를 제공했는데 케이터링과 음료를 제공해 ‘문샷 리-런칭쇼’의 흥을 돋왔다.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은 오는 24일 세계 최대 명품 그룹 ‘LVMH(루이비통 모에헤네시)’ 산하 코스메틱 편집샵인 세포라(Sephora)’를 통해 싱가포르 11개점, 말레이시아 13개점에 입점할 계획이다.

 

 

 

 

 

 

(사진출처:문샷)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