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뮤지컬이 온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

 

1차 티켓오픈 동시에 예매랭킹 1위 돌풍!!

 

, 힙합, 스트릿댄스 등 지금껏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뮤지컬!

양동근, 정원영, , 장동우, 서경수, 김성규, 첸 등 엔터테이너 총출동!

201594일부터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공연 개막!

 

 

 

 

오는 9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 브로드웨이 라이선스 뮤지컬 인 더 하이츠가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증명하듯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랭킹 1위를 기록하며 고공행진의 신호탄을 울렸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 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한 작품이다. , 힙합, 스트릿 댄스 등 그 동안 뮤지컬 장르에서 좀처럼 시도되지 않았던 새롭고도 실험적 도전이 제62회 토니상 어워즈 최우수 뮤지컬상 포함 4개 부문 수상, 2009년 그래미어워즈 최우수 뮤지컬 앨범상 수상 등 우수한 결과를 낳으며 21세기형 뮤지컬로 평가 받아 왔다.

 

국내 초연무대에서는 떠오르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와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 스타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이츠에서 작은 가게를 운영하며 언젠가 고향에 돌아갈 것을 꿈꾸는 희망의 청년 우스나비역에 양동근, 정원영, , 장동우, 니나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콜택시 회사에서 일하며 니나와 사랑에 빠지는 베니역에는 서경수, 김성규, , 하이츠 밖의 세상을 동경하며 모든 남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미용사 바네사역에는 오소연, 제이민이 캐스팅 되었다. 또한 하이츠의 자랑이라 할 만큼 우수한 성적으로 대학교에 입학하지만 금전적이 문제로 학교를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오게 되는 니나역에는 김보경과 루나가 무대가 오른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 포스터]

 

 

더불어 대한민국 뮤지컬계 독보적인 흥행파워를 자랑하는 이지나 연출과 원미솔 음악감독, 채현원, 김재덕 안무가를 비롯한 막강한 크리에이티브팀의 참여로 흥행성과 작품성을 입증시키며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화려한 춤으로 무대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뮤지컬 인 더 하이츠812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20% 할인이 적용되며, 오는 94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개막을 앞두고 있다.

 

 

공연명

뮤지컬 인 더 하이츠 (In The Heights)

공연일시

201594() ~ 1122()

공연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티켓금액

VIP 130,000/ R100,000/ S70,000

관람연령

7세 이상 (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캐스트

양동근, 정원영, 장동우(인피니트), (샤이니), 서경수, 김성규(인피니트), (엑소),

오소연, 제이민, 김보경, 루나(에프엑스)

스탭

연출 이지나, 음악감독 원미솔, 안무 채현원/김재덕, 무대 박동우, 조명 구윤영

주최/주관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제작

()이승진 프로덕션

투자

에스엠콘텐츠인베스트먼트, 지온인베스트먼트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중소기업청, 한국벤처투자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트위터

https://twitter.com/InTheHeights_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MusicalInTheHeights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