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극단 그愛생각이 광복 70주년 기념 뮤지컬로 <덕혜옹주>를 오는 4월3일부터 대학로 SH아트홀에서 무대에 올린다.

 

뮤지컬<덕혜옹주>는 다케유키가 실종된 자신의 딸 정혜를 찾으면서,덕혜와의 결혼, 정혜의 탄생과 성장 등의 기억을 되돌려 보게 되는,우리가 잊어버린 그녀의 처절하고 따뜻한 기억이 무대 위에 펼쳐지는 뮤지컬이다.


뮤지컬 [덕혜옹주]는 2013년 공연예술 창작산실 지원사업 우수작품 제작지원 당선작으로 2013년과 2014년에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공연을 올렸으며,올해 ‘덕혜’와 ‘정혜’의 1인2역을 소화해내야 하는  배역에 첫 뮤지컬 무대에 도전하는 ‘빠빠빠’ 열풍의 주역 크레용팝의 초아와 카멜레온처럼 화려하게 변신하는 다재 다능한 문혜영 배우가 출연한다.

 

재주가 많기로 유명한 초아(본명: 허민진)는 현재 서울예술대학 연기과에 재학중이다. 평소 연기와 노래를 함께하는 뮤지컬 배우를 열망하고 있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의욕적으로 뮤지컬 무대에 도전하게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레용팝에 대해 얘기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신조어 '팝저씨'는 크레용팝의 ‘팝’과 '아저씨'를 합친 말로 그들에게는 유독 30대 이상의 남성팬들이 많은데, 이 아저씨 팬들은 각종 공연 현장에서 크레용팝을 상징하는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열광적인 응원을 보낸다. 크레용팝은 3월말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의 손을 잡고 새로운 앨범으로 활동을 펼친다고 한다.

 

 

 

 

 

[덕혜옹주]

 

 

 

: 광복 70주년 기념 뮤지컬<덕혜옹주>

공연장소 : 대학로 SH아트홀

공연기간 : 2015. 04. 03() ~ 2015. 06. 28()

공연시간 : ,, 오후 8 / 오후 4, 오후 8 /

오후 3, 오후 7 / 오후 5 ( 공연 없음)

: R 55,000 / S 45,000

관람등급 : 12 이상

 

 

(사진제공:문화아이콘)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