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해롤드&모드> 문화나눔 도네이션 공연 개최

 

2015227() 3시 공연

 

 

- 누적관객 1만명 돌파 기념 연극배우 박정자 공약. 27() 도네이션 특별공연 개최

 

- 2015년 최고 흥행연극 <해롤드&모드> 273시 특별공연 수익금 전액 기부 예정.

 

- 5샘컴퍼니 문화나눔 도네이션. 배우와 스텝 전원 재능 기부로 참여해..

 

- 1만명 누적관객 돌파 염원했던 <해롤드&모드> 27일 도네이션 공연일 기준으로 2만명 돌파!

 

 

 

 

연극 해롤드&모드포스터 (샘컴퍼니 제공)

 

연일 매진, 객석 점유율 95% 2015년 최고 흥행연극 <해롤드&모드>가 누적관객 1만명 돌파를 염원하며 제시했던 도네이션 특별공연을 2273시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개최한다.

 

지난 1월 프레스콜 기자간담회에서 주연배우 강하늘, 박정자가 각각 누적관객 1만명 돌파 공약을 내걸었고, 앞서 24() 배우 강하늘이 해롤드&모드 공연장에 온 관객들에게 간식차, 커피를 제공한 바 있다. 이번 도네이션 특별공연은 연극배우 박정자의 공약으로 이루어진다.

 

더욱이 도네이션 공연일인 227일을 기준으로 연극 <해롤드&모드>의 누적관객이 2만 명에 도달할 예정이어서 더욱 뜻 깊은 날이 될 전망이다.

 

연극 <해롤드&모드> 제작사 샘컴퍼니의 문화 나눔 도네이션 행사는 나눔이라는 모토를 기반으로 문화 소외계층에게 문화를 통해 따뜻한 희망을 전한다는 취지로 배우와 스텝 전원이 재능기부를 통해 진행해 왔으며, 올해로 제 5회를 맞이하였다.

 

1만 명 돌파 공약을 내걸었던 연극 배우 박정자는 누적 관객 1만 명을 넘으며 많은 관객들이 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 우리가 받은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여기에 공연제작사 샘컴퍼니 김미혜 대표는 올해로 벌써 5번째 문화 나눔 도네이션 공연을 진행하게 되었다. 항상 나눔을 실천하고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문화나눔 도네이션 공연 수익금은 불우한 이웃에게 쓰일 예정이다.

 

양정웅 연출, 박정자, 강하늘 주연의 연극 <해롤드&모드>는 열아홉 소년과 팔순 노인의 사랑과 우정, 행복과 소통,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31일까지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한다. (문의 : 샘컴퍼니 02-6925-5600)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