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속에 묻어두었던 첫 사랑의 아련함을 남긴 뮤지컬 <아보카토>

 

지난 2월 15일, 뮤지컬 <아보카토>가 짧은 시범 공연의 막을 내렸다.
서로 경쟁이나 하듯 자극적인 소재와 화려함으로 무장한 작품들이 난무하는 가운데, 뮤지컬 <아보카토>는 지극히 일상적인 삶을 살아가면서  가슴 속에서 곱씹어 볼 수 있는 슬로우푸드 같은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따듯한 위로를 건넸다.


‘2014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창작뮤지컬 제작지원 선정작’이기도 한 뮤지컬 <아보카토>는 짧은 기간이였지만, 시범 공연을 통해 평단뿐 아니라  관객의 호평까지 받으며, 다시 한번 가능성을 확인했고, 좀 더 높은 완성도를 위해 수정, 보완해 업그레이드된 작품으로 3월 13일부터 관객들을  다시 찾아갈 예정이다.

 

3월 공연에서는 시범 공연에서 ‘재민’역을 맡았던 ‘이규형’외에 ‘김찬호’배우가 합류하며,  ‘홍지희’, ‘김효연’배우는 시범 공연에서 맡았던  ‘다정’역에 그대로 출연한다.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바냐와 소냐와 마샤와 스파이크(2014)> 뮤지컬 <살리에르>,<오디션>등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김찬호’배우의 합류는  사랑을 말하는 네 명의 남녀가 만들어내는 다양한 색깔의 사랑 이야기를 선사하면서 저마다 다른 첫 사랑의 기억을 더욱 곱게 색을 입혀 줄 것이다.

 

3월에 다시 돌아올 뮤지컬 <아보카토>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릴 수 있는 건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디어를 가진 스탭들의 열정과 참신하고 눈에 띄는  다양한 시도로 만들어진 스토리와 장면구성들이 첫사랑의 풋풋함처럼 젊은 아이디어가 돋보이기 때문이다.
크고 작은 무대에서 연기 하나만큼은 어디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배우 ‘이규형’, ‘김찬호’, ‘홍지희’, ‘김효연’, ‘이기섭’ 등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당찬 배우들과, 흔들리지 않을 창작에 대한 열정과 노력, 제작진들의 겁없는 뚝심은 10년 뒤 <아보카토>를 한국대표 창작뮤지컬로 만들 것이라는  즐거운 상상을 하게 한다.

 

 

 

 

공 연 명

창작 뮤지컬 <아보카토>

일 시

20150313() ~ 0419()

장 소

DCF 대명문화공장 2

티 켓 가

R45,000, S30,000

관람시간

120

관람연령

13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기획제작

LSM company

홍 보

벨라뮤즈, 문화집단 플랜

후 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협 찬

영창뮤직, 현대약품

문 의

벨라뮤즈02-3454-1401

 

(사진제공:벨라뮤즈(주))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