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못된 여자’ MV 속의 섹시한 그녀는 철권7 유승옥

 

철권7의 모델 유승옥이 인기 그룹 틴탑 니엘의 솔로앨범 못된 여자MV 주인공 역할까지 발탁되었다.

철권7의 모델 유승옥은 지난달 28일 있었던 철권7 런칭쇼를 통해 철권7의 신규캐릭터 카타리나의 모습을 완벽히 재연하여 화제가 된 이후 연일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웹드라마 소녀연애사의 주연으로 발탁되는가 하면 인기그룹 틴탑 니엘의 솔로앨범 뮤직비디오에 까지 주연으로 발탁되어 인기돌풍을 몰아가고 있다.

철권7 모델 유승옥은 철권7의 모델 발탁 이후부터 연일 인기 고공행진을 하며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 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철권7의 모델 유승옥은 웹드라마 촬영과 각종 방송에 출연하며 바쁜 일정을 보낼 예정 중에도 철권7의 정식발매일인 35일 이후로는 철권 유저들을 위한 각종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한다고 알려있다. 철권7 역시 유승옥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중이다. 유승옥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철권735일 정식발매 예정이며, 이미 1차 예약분 600대는 예약 완료되었고 2차 예약이 시작되었다고 전해진다.

철권7의 모델 유승옥이 주연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틴탑 니엘의 솔로앨범 못된 여자뮤직비디오는  16일 자정에 유투브를 통해 공개되었다.

 

 

[사진제공:코리아잡아]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