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게임시장의 부활 선봉장 철권7 남규리

 

철권7 남규리 촬영 화보

 

철권7 남규리 모델촬영 한판 할래?’

 

 

사랑스러운 배우 남규리와 역동적이고 스릴있는 아케이드게임 철권7이 만나 홍보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8일 논현동 스튜디오에서 배우 남규리는 돋보이는 외모와 무결점 각선미로 철권7 모델의 정식 시작을 알렸다. 
철권7 관계자는 철권과 우애가 깊었던 점을 기본으로 남규리의 청순한 모습 속에 숨어있는 남규리만의 열정과 강인함이 철권7과 맞아 떨어져 배우 남규리를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으며, 촬영 컨셉으로 철권7을 함께하고 싶은 사랑스런 여자친구 혹은 철권7 잘하는 동네 언니의 모습으로 편안히 진행되었다고 전달해 왔다.


한편, 철권7은 남규리와 철권 세계챔피언 배재민과의 대결로 크게 잇슈가 된바 있으며, 남규리 효과로 3월 5일날 출시 예정이였던 철권7 기계는 벌써 1차 예약분 600대의 주문이 거의 완료 되어 2차예약 준비중에 있다고 전해왔다. 이례적으로 아케이드 게임을 오락실뿐만 아니라 멀티플랙스, 극장, 군부대, 당구장, 카페등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곳에서 철권7을 만날 수 있으며, 철권7 공식리그가 5월 예선전을 시작으로 역대 최고의 스케일과 최대의 상금으로 9월 12일 최종 결승전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철권7 공식홈페이지 2월 오픈 후 공지될 예정이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