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의 의리는 완생으로 마무리

연극 해롤드 & 모드극장에서 뭉친 그들!

임시완, 강소라, 오민석 등 강하늘 연극 응원 나들이

 

 

 

 

 

연극 해롤드 & 모드공연을 관람한 임시완, 강소라, 오민석(사진 제공: 샘컴퍼니)

 

연극 해롤드&모드에 출연 중인 배우 강하늘을 응원하기 위해 신입사원 동기 임시완과 강소라 그리고 오민석까지 강하늘의 공연을 관람하며 끈끈한 의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의 드라마 미생종영 후, 연극 해롤드&모드연습으로 인해 드라마 미생팀의 단체 해외여행을 홀로 반납했던 강하늘의 연기 열정에 동료 배우들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공연장에 찾아와 직접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현재까지 연극 해롤드&모드를 관람한 미생 배우들은 신입 3인방 임시완, 강소라, 변요한을 비롯해, 철강팀 강대리 역의 오민석, 홍대리 역의 홍승휘, 자원2유대리 역의 신재훈 등 공연 전, 후 분장실을 직접 방문하여 격려해주는 등 훈훈한 광경이 목격되기도 하였다.

 

해롤드&모드 공연장에서 미생 배우들을 목격한 누리꾼들은 연극 보러 왔는데 임시완이?! 대박사건”, “장백기씨 내일 봅시다~”, “강소라, 임시완 강하늘이랑 진짜 친한가보네^^”, “강하늘이 장백기야? 반전이미지..”, “훈훈하네. 2015년에도 신입 4인방 흥해라~!” 등 드라마가 끝나도 계속되는 이들의 뜨거운 우정에 응원과 관심을 쏟아냈다.

 

한편 연일 매진 행렬 속에 2015년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박정자, 강하늘 주연의 연극 해롤드 & 모드201523() 14:00 마지막 티켓을 오픈 한다. (문의: 샘컴퍼니 02-6925-5600)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