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연-음악 종횡무진 유준상,

 

친구들과 함께 겨울노래부르다!

 

- 유준상 소속가수들과 함께 18일 정오, 디지털 싱글 발매!

 

- 쥬네스 프렌즈 시즌 에세이 1.(Junes friends Season Essay 1.) ‘겨울 노래

 

- 공연-음악 종횡무진 유준상의 에너지 넘치는 활약!

 

 

 

 

 

 

 

 

 

 

[사진제공.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준상이 만든 쥬네스 엔터테인먼트(Junes Entertainment) 소속 뮤지션들이 겨울 시즌에 맞추어 18일 정오, ‘겨울노래를 디지털 싱글로 발매했다.

 

배우 유준상과 기타리스트 겸 보컬 이준화가 함께하는 프로젝트 남성듀오 제이앤조이 20(J n Joy 20)’, 작사가 미네와 작곡가 곽태훈으로 구성된 남녀 혼성듀오 공기남녀’, 통통 튀는 매력의 뮤지컬 배우 삼인방 이다연, 정가희, 송상은의 타우린쥬네스 프렌즈(Junes Friends)’라는 이름으로 감미로운 시즌송을 발매했다.

 

이번 싱글곡은 공기남녀의 두 멤버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애초에 공기남녀의 싱글곡으로 준비했던 곡이었다. 하지만 쥬네스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유준상이 이 노래를 들은 후 소속사 전원이 함께 부르기를 직접 제안하였고, 7명의 목소리로 더욱 풍성하게 재탄생 했다.

 

배우 유준상은 지난 11월 초, 자신의 두번째 정규 앨범 ‘Just Travel... Walking... And Thinking...’ 발표에 이어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고, 인기리에 공연되고 있는 창작뮤지컬 <그날들>에도 출연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더불어 첫 단독 콘서트 당신에게 크리스마스가 준 상개최를 앞두고 있는 등 방송 뿐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지치지 않는 열정을 보여 주고 있다.

 

제이앤조이 20, 공기남녀, 타우린이 참여한 쥬네스 엔터테인먼트의 싱글앨범 겨울노래는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