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풍충만 코믹 연극 <월남스키부대>

 

 

 

코믹함 뒤에 뭉클한 감동이…”

 

프리뷰 이후 관객 입소문 이어져

 

 

지난 5일 개막, 남녀노소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허풍충만 코믹연극 <월남스키부대>(제공/제작: SHOW&NEW)가 개막 2주차를 맞는 가운데 작품에 대한 호평과 배우 들의 연기 극찬으로 가득한 관람 후기가 온라인과 SNS를 통해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다. 30, 40대의 높은 예매율을 자랑하며, 학생부터 중 장년층까지 모두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연극 <월남스키부대>에 대한 뜨거운 관객반응을 공개한다.

 

                                                    

코미디인 줄 알았으나 가슴 뭉클 감동까지... 소극장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공연

이한위 배우의 내공”, “믿고 보는 배우 서현철,  자연스러운  연기  감탄!

 

 

 

 

 

지난 5일 개막한 연극 <월남스키부대>가 개막 2주차를 맞은 가운데, 공연 전문 예매사이트인 인터파크에 연극을 관람한 관객의 후기들이 다양하게 올라오면서 입 소문이 퍼지고 있다.

잔뜩 웃을 준비만 하고 연극을 봤는데 뜻하지 않는 감동이... (ID: epp**)”

한달 반 전 티켓 오픈 시 예약을 하고 들뜬 마음으로 보게 된 <월남스키부대> 한편의 완성된 영화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사이사이 배우들의 코믹한 웃음과 가슴 뭉클 감동.. 소극장의 묘미가 그런 것이듯.. 감동의 한 켠에서 훌쩍거림까지 함께 느끼실 겁니다.(ID: jhju**)”,

단순한 코믹극으로만 알고 예매했는데 감동까지 안고 갑니다. 좋은 연극 추천합니다.(ID: snny**)”  

등의 코믹 속에 숨겨진 따뜻한 가족 드라마에 연신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캐릭터를 풍부하고 입체적으로 만든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이한위 배우...역시 내공이 느껴졌습니다...최재원...손종범 배우님도 간만에 보니... 방갑더군요...^^

(ID: faithw**)”

캐스팅: 서현철,이석,김나미,이시훈,오상은,진태이 / 여러 더블캐스팅이 있지만 믿고 보는 서현철 배우님으로 선택 - 지금 생각하면 참 탁월한 선택이었던 듯. (ID: rjh03**)”

사실 큰 기대 없이 갔었는데, 생각보다 스토리가 탄탄하고 적절한 유머코드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서현철 배우의 자연스런 연기에 감탄하고, 항상 응원하고 있는 이시훈(구 이현응) 배우의 앞날이 밝기를 기원합니다. (ID: qma**)”

이한위, 서현철, 심원철 등 주연배우들은 물론 손종범, 최재원, 이시훈 등의 조연들의 열연에도 아낌없는 찬사와 응원을 보냈다.

 

 

중학생 딸과 모처럼 웃으며 감동과 즐거움 느낀 하루

부모님과 다시 한번 보면 좋을 것 같아

재 관람 등 남녀노소 전세대가 같이 즐길 수 있는 연극으로 강력 추천!

패밀리 할인, 청소년 할인, 남자할인 등 다양한 할인도 준비!

 

연극 <월남스키부대>는 모든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연극이라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다양한 관객층의 반응도 올라왔다.  

“<월남스키부대> 덕분에 시험이 끝난 중학생 딸과 모처럼 웃으며 감동과 즐거움을 느낀 하루였네요. 스쿨구렁이 넘 웃긴 상상허풍이었어요~~~^^(ID: yousonch**)”,

공연 보는 것을 좋아해서 대극장이나 대학로 나들이를 혼자서 혹은 친구랑 자주 하는 편인데 그 동안은 부모님이랑 가볍게 즐길만한 공연이 별로 없어서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젠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ID: aswk**)”

첫 공을 너무나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 내용을 잘 모르고 갔지만 웃음과 뜻밖의 감동이 함께 전해져 왔구요. 부모님과 함께 보면 좋을 것 같아 다시 예매했습니다. 브라운관에서 친숙한 연기 잘~하는 배우 분들이 많이 나와서 부모님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기대한 이상으로 재미있는 <월남스키부대>! 추천합니다!(ID: tomot**)”  등의 반응을 보였다.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 받으면서 특히 3040 세대의 예매율이 높은 연극 <월남스키부대>. 이에 제작진은 패밀리 할인 30%, 청소년 25,000, 남자 할인, 선데이 할인 등 남녀노소 구분 없이 이용 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내역을 제공하고 있다.

 

김노인의 허풍 속 웃음과 따뜻한 가족애를 그리며 다양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고 있는 연극 <월남스키부대>는 대학로 유니플렉스 1주년 기념 작으로 지난 5일 개막, 내년 1 3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3관에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공연명: 연극<월남스키부대>

공연장: 대학로 유니플렉스 3

공연기간: 2014 10 5() ~ 2015 1 31()

공연시간: ~ 8/주말, 공휴일3, 6

, 10 9 () 3, 6 2회 공연 진행

 

출연진: 이한위, 서현철, 심원철, 손종범, 최재원, 진태이, 이석, 이시훈, 이상혁, 김나미, 노수산나, 수안, 오상은

  : SHOW&NEW

  : 심원철

 

티켓 가격: 전석 4만원

관람연령: 8세 이상

러닝타임: 100

공연문의: 인터파크 1544-1555

 

(사진제공:SHOW&NEW)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