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회사 직원의 사랑과 성공을 다룬 창작뮤지컬<완전보험주식회사>!

 

대학로뮤지컬센터 공간 피꼴로에서 공연중인 <완전보험주식회사>는 창작뮤지컬로 보험회사 직원의 성공기를 그린 작품이다.
대학로 소극장 뮤지컬로는 드물게 캐스팅이 완벽해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SNL코리아에서 핫한 반응을 보인 정상훈과 흥행 연극 '유도소년'의 박훈이 주인공인 한보장역을 맡았으며 연륜있는 멀티녀에 홍지민과 김현진이 조연으로 관객의 웃음을 책임진다. 여기에 '김종욱 찾기'의 원조 멀티맨 임기홍과 '싱잉인더레인' 에서 비운의 목소리의 영화배우 리나 라몬트역할로 사랑받은 백주희가 가세해 관객들을 쥐락펴락한다.

 

뮤지컬<완전보험주식회사>는 보험회사 직원의 상품개발에 대한 성공기를 그리고 있는데,주인공 한보장 팀장은 뚱뚱OK보험과 이혼보험의 실패를 극복하고 이혼보험을 만기시까지 이혼하지 않고 유지한 부부에게 연금보험으로 전환해 주는 완전보험상품으로 성공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보장 팀장과 이혼한 신다정 팀장이 같은 사무실로 발령 받아 오면서 티격 태격하지만 결국 재결합하는 과정도 그리고 있다.이외에도 고참인 노처녀와 남직원의 러브라인이 이루어지고 말단 여직원 구가혜와 홈쇼핑에서 만난 장동빈이 애인으로 세쌍의 비밀스런 사랑 이야기가 재미를 더하고 있다.베테랑 배우들이 등장한 뮤지컬이니 만큼 노래 실력 또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특히 멀티녀 역할인 김현진의 노래 실력은 탁월하다. 완벽한 팀으로 구성된 뮤지컬<완전보험주식회사>는 11월 2일 까지 대학로뮤지컬센터 공간 피꼴로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샘컴퍼니 02)6925-5600

 

 

 

 

 

 

[시놉시스]

완전보험주식회사의 한보장 팀장은 새해 신상품으로 뚱뚱ok다이어트 보험을 기획 하고 홈쇼핑 판매에서 크게 성공한다.
하지만 허술한 가입조건으로 인하여 너무 많은 사람들이 보험금을 타게 되어 회사에 큰 손실을 입히게 되고 궁지로 몰린다.
그때 한보장과 이혼한 신다정이 연구개발팀으로 스카우트 되어 들어온다. 둘은 이혼 사실을 숨기며 매사에 티격태격하며 다툰다.
손실을 메우기 위해 새로운 아이템을 찾던 중 이혼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많은 잠재 고객의 수요를 간파하고 이혼보험을 기획하게 되는데.......

 

 

 

 

[공연사진:샘컴퍼니 소유입니다]감상만 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공 연 명: 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
공 연 장: 대학로뮤지컬센터 공간 피꼴로 (62회)
공연기간: 2014년 9월 11일~11월 2일
공연시간: 평일 화~금 8시 / 토, 일 3시, 7시 (월요일 공연없음)
티켓가격: R석 55,000원 / S석 44,000원
러닝타임: 약 90분
공연문의: ㈜샘컴퍼니 02-6925-5600 / 인터파크
제 작 진: 프로듀서 김미혜 / 작.작사작곡 최재광 /  연출 안병욱 / 각색 최은이
          무대디자인 박성민 / 조명디자인 구윤영 / 안무디자인 박은영
출 연 진: [한보장] 정상훈, 박훈 [신다정] 김효연 [차민준] 정재헌
         [장동빈] 임기홍 [구가혜] 백주희 [전지현] 홍지민, 김현진
제    작: ㈜샘컴퍼니, 광뮤지컬컴퍼니
주    최: ㈜샘컴퍼니

 

(사진제공:샘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