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패션왕코리아2’‘최범석디자이너와 클라라가 진짜 사귀게 되면서 1위를 차지하게 되었다’‘신동엽 확신 발언

 

13일 방영된 패션왕코리아2에서 첫 우승팀으로 최범석디자이너와 클라라가 그 영광을 거머지게 되었다.

 

 노점상을 하던 최범석디자이너의 17세 시절, 유일하게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는 비 오는 날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레인코트는 실용성과 활용성이 뛰어나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다..

 

이에 신동엽은 블라인드 1차에서 최범석과 클라라를 보며 외국어를 잘하려면 외국인 이성친구를 만나지 않냐?’라고 비유하며, ‘최범석디자이너와 클라라가진짜 사귀게 되면서 더욱 마음이 잘 통해 좋은 작품이 나오는 것 같다.’, 그리고 최범석디자이너가 클라라에게커플팔지와 커플반지를 선물해줬다,지금 클라라가웃으면서 장난스럽게 때우려고 하는데 실제로 사귀는 거다.’라고 확신발언을 했다..

 

반면, 최범석디자이너와 클라라는서로 화합을 하자고 선물을 한 것이며 커플팔지와 커플반지는 잘하자라는 부적이라 생각하고 팔지와 반지를 통해 서로 하나가 된 기분이다. 방송할 때면 항상 하기로 했다.’라고 화합의 표시로 설명했다.

 

한편, 1등을 한 최범석디자이너는 어린나이에 자퇴와 동시에 노점상을 시작으로톱디자이너가 되기까지 쉽지않은 길이였으나, 열정을 가지고 노력한 끝에 현재는 한국대표디자이너로 중국동방TV ‘여신의패션에서 가수 나나와 함께 고정출연중이며, 대한민국 최다수 뉴욕컬렉션 참가 디자이너로 5일에2015 SS뉴욕컬렉션 성황리에 마쳤으며, 여전히 뉴욕에서는 최범석디자이너 브랜드인 제너럴아이디어 팝업스토어가 9 30일까지 운영된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