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대학로극장이 2014 공연예술 창작산실 지원사업 우수작품제작지원 선정작인 <색다른 이야기 읽기 취미를 가진 사람들에게>작품을 무대에 올린다.

 

9월18일부터 이해랑예술극장에서 공연될 이번 연극은 기존의 작품과 달리 “동화적 상상력”이라는 순수한 발상을 통해 인간존재의 구원이라는 거대담론을 이야기 하고 있다. 이는 동화라는 비현실을 통해 우리 사회의 불편한 현실을 적나라하게 풍자하는 것으로써 우리가 살아가는 이 사회의 고질적 폐단을 진단하고 그것을 넘어 좀 더 진보할 수 있는 현실적 대안에 대해 고민해보고자 하고 있다.
애자와 춘복의 삶을 통해 우리 시대의 자화상을 그리고 있는 연극은 고통을 벗어나 보려고 발버둥칠수록 더 깊은 절망으로 빠져 드는 우리 시대의 자화상을 보여 준다. 또한 그 절망은 춘복의 희생으로 애자는 구원되고 관객은 춘복의 슬픔이 애자의 고통이 구원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감동을 받게 될것이다.


본 공연에는 그 동안 뛰어난 열연으로 관객과 평단의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다진 명품 배우들이 출연, 관객들에게 연기의 깊은 맛을 전해줄 계획이다. 섬세한 사실주의와 몽환적 표현주의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연극계 최고의 젊은 여배우 중 한 명으로 인정받는 이지하, 개성 있는 연기와 명확한 캐릭터 창출로 능력을 인정받은 손진환, 중후함과 익살스러움이 공존하는 매력의 소유자 강진휘, 어떤 역할이든 관객을 유쾌함으로 이끄는 미덕의 소유자 전현숙 등 실력 있는 중견배우들과, 흙 속의 진주처럼 감추어져 있으나 보석 같은 매력을 지닌 정우준, 풍부한 작품경험을 통해 완숙한 연기를 보여주는 김주헌, 열정과 패기를 무기로 관객을 사로잡는 이준혁 등의 신예배우들이 펼치는 연기 하모니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넘어 연극의 참 매력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공 연 명 : 색다른 이야기 읽기 취미를 가진 사람들에게
공연기간 : 2014년 9월 18일(목) - 9월 27일(토)
공연장소 : 이해랑예술극장
공연시간 : 평일 8시 | 토, 일요일 4시 (월요일 휴관)
티켓가격 : 전석 30,000원
관람등급 : 만 15세 이상 관람가
작 : 최치언
연출 : 이우천
출연진 : 손진환, 이지하, 강진휘, 전현숙, 정우준, 김주헌, 이준혁, 김정은, 이설, 원인진, 오은지
제작 : 극단 대학로극장
후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명동예술극장
홍보‧마케팅 : 한강아트컴퍼니
공연문의 : 한강아트컴퍼니 02-3676-3678

 

(사진제공:한강아트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