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S 뉴욕컬렉션 최범석 디자이너 대한민국 유일 단독 미국에서 POP UP STORE 진행

 

 

 

최범석 디자이너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General Idea 12번째 뉴욕 컬렉션이 2014 9 5일 오후 12(뉴욕 시간) 뉴욕 Open Gallery(335A BOWERY NYC 10003)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남자 디자이너로서 최다 뉴욕컬렉션을 진행하고 있는 최범석디자이너는 올해 12번째로 런웨이에 오르며,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최초로 뉴욕 단독 POP UP STORE를 진행하게 되는 큰 영광을 거머쥐었다.

2014 FW General Idea Popup Store 96일부터 930일까지 진행하기로 하여 뉴욕에서 K-Fashion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예정이다.

 

 

 

 

이번 15 SS는 컨셉인브루탈리즘’(구조물의 뼈대나 프레임을 겉으로 노출시켜 미학적인 느낌보단 보이는 그대로의 진실성을 강조하는 근대 건축의 한 양식)을 기하학적인 형태의 반복적인 표현이나 프레임 안에서 이루어지는 여러 소재의 블럭킹을 통해 General Idea를 보는 모든 이들에게 가장 솔직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시즌이라 말할 수 있다.

이번 시즌의 메인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화이트, 네이비로 이루어 졌다

한국시간으로 9 6일 새벽 1시경에 쇼가 진행될 예정이며,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제너럴아이디어 뉴욕컬렉션은 지난 시즌보다 더 많은 셀럽들의 관심으로 이번엔 어떤 유명한 셀럽들의참가할지기대된다.

대한민국 남자 디자이너로서 뉴욕패션쇼를 최다 진행한 최범석디자이너는 뉴욕시장활동을 먼저 시작한 선배로서 현 디자이너부터 신인디자이너들 할 것 없이 한국의 모든 디자이너들을 위해 해외시장활동의 본보기를 보여주었고, 그들의 진출을 돕기위해 많은 활동을 한 결과, 이번 9월에 열리는 뉴욕컬렉션은 보다 많은 한국디자이너들이 참석한다고 한다.

한편, 최범석디자이너는 중국대륙 상해동방TV 패션예능프로그램인 여신의패션에 대한민국 대표디자이너로서 가수 나나와 고정출연 중이며, 서바이벌 패션프로그램인 SBS ‘패션왕코리아2’에서배우 클라라와출연중이다.중국, 한국 그리고 뉴욕패션쇼를 위해 미국을 오가며, 국제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최범석 디자이너의 앞으로 해외시장 진출이 더욱 기대된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