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리백허그와 김원효표햄버거를 차지할 준비가 되었는가!

코믹컬<드립걸즈>시즌3 대개막!!

 

 

 

:: 코믹컬<드립걸즈> 포스터 이미지(레드팀) | 제공= CJ E&M ::

 

더욱 막강해진 멤버와 업그레이드 된 극의 구성으로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는 코믹컬<드립걸즈>시즌3(제작_CJ E&M㈜)가 8월 23일 드디어 그 베일을 벗는다.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개그우먼들의 조합으로 눈코뜰 새 없는 스케줄 속에서도 레드팀(이국주, 박나래,장도연, 장윤희)과 블루팀(정주리, 맹승지, 홍윤화, 심진화)의 출연배우들은 틈틈이 연습실을 찾아 선의의 경쟁 속에서 막바지 공연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다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눌 때면 다른 여느 여배우들과는 달리 바보분장법, 소품드립 등에 관한 심도있는 대화를 나누며 상대의 드립지수를 파악한다는 8명의 멤버들은 공연오픈에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도 각 팀의 흥행을 장담하며 날선 공방전을 이어갔다. 드립걸즈들은 상대팀에 대한 미모드립, 먹방드립 등을 이어가며 여느 제작발표회에서는 볼 수 없었던 포복절도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제작발표회에서 멤버보강 과정과 스토리라인을 따르는 극의 구성 등과 함께 비상한 관심을 모은 것은 코믹컬<드립걸즈>의 트레이드마크인 첫회 매진 공약이었다. 올해도 어김없이 멤버들은 2012년의 비키니공약, 2013년의 햄버거와 프리허그 공약에 이은 매진공약을 발표했다.
이국주, 박나래, 장도연, 장윤희의 레드팀은 “첫 회 매진 시 공연장에 오신 관객에게 더 이상 햄버거를 쏘지 않겠다!”라는 말로 참석자들을 놀라게 했다. “작년에 ‘프리허그’와 햄버거를 공약으로 걸었는데, 남자관객 중 아무도 우리의 프리허그를 원하지 않고 햄버거만 갖고 도망가버렸다. 이번엔 전원백허그를 할 때까지 극장문을 열어주지 않겠다.”라고 선언하며 큰 웃음을 안겨주었다. 이에 맞선 정주리, 맹승지, 홍윤화, 심진화의 블루팀 멤버 정주리는 “햄버거는 소중하다. 만약 블루팀의 첫공연이 매진된다면 개그맨 김원효씨가 관객 전원에게 햄버거를 쏜다!”라고 선언해 심진화의 눈총과 참석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레드팀의 사심가득한 백허그 미션과 블루팀의 김원효찬스 미션은 코믹컬<드립걸즈>시즌3에 쏟아진 관심과 사랑으로 각 팀별 오프닝공연이 매진됨에 따라 8월 23일과 8월 24일 이틀에 거쳐 실행 여부를 지켜 볼 수 있게 되었다.

2012년 초연과 2013년 시즌 2의 성공으로 관객들에겐 믿고 보는 공연으로, 참여멤버들에게는 큰 웃음과 흥행에 대한 압박으로 개막이 다가올수록 불면증을 부르는 코믹컬<드립걸즈>는 시즌 3을 맞아 옴니버스를 벗어난 스토리라인의 보강, 창작테마곡의 작곡과 화려한 댄스퍼포먼스의 추가 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최강의 개그우먼 군단이 모여 준비중인 코믹컬 드립걸즈는 2014년 8월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신한카드아트홀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_클립서비스 1577-3363 )

 

 

 

:: 코믹컬<드립걸즈> 포스터 이미지(블루팀) | 제공= CJ E&M ::

 

---------------------------------------------------------------------------------


※ 공연개요

* 공 연 명 : 코믹컬<드립걸즈>시즌3
* 공연장소: 타임스퀘어 CGV신한카드아트홀
* 공연기간 : 2014. 8. 23(토) – 11. 1(토)
* 공연시간 : 평일 8시 / 주말 3시, 6시
(화요일 공연없음)
* 티켓가격 : VIP석 55,000원, R석 44,000원
* 관람시간 : 100분 (인터미션없음)
* 예    매 : 인터파크, 예스24, 클립서비스,
BC라운지, 옥션티켓, 티켓11번가
* 관람연령 : 중학생이상
* 공연문의 : 1577-3363

* 제    작 : CJ E&M㈜
* 제작대행 : YK엔터테인먼트㈜
* 홍보마케팅 : 프로젝트에이치
* 협    찬 : BC Loun.G
* 스    탭 : 연출_오미영, 대본_백성운
* 출    연 :
레드팀 - 이국주, 박나래, 장도연, 장윤희
           목/금/토요일 출연  
블루팀 - 정주리, 맹승지, 홍윤화, 심진화
         월/수/일요일 출연

---------------------------------------------------------------------

(사진 제공:CJ E&M㈜)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