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을 이어온 대한민국 뮤지컬의 신화

뮤지컬 <헤드윅> 4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김동완 회차 전석 매진!

 

 

 

 

 

 

금세기 최고의 스타일리쉬 락 뮤지컬 <헤드윅> 3년 만에 돌아온 배우 김동완의 공연 티켓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었다. 뮤지컬 <헤드윅> 4차 오픈 티켓은 7 11() 오후 2, 인터파크, 예스24 등 유명예매처를 통해 판매가 개시되었다. 그의 인기를 증명하듯 티켓 오픈과 동시에 아이돌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속도로 티켓이 판매되기 시작했고 김동완이 출연하는 7회차의 공연 티켓이 모두 매진되었다. 배우 김동완의 회차 전석 매진에 힘입어 뮤지컬 <헤드윅> 7 11일 오후 4시 현재, 인터파크에서 전체 공연 예매 랭킹 1’, 예스24에서 뮤지컬 부문 예매 랭킹 1를 기록하고 있다.

 

<벽을 뚫는 남자>의 출연 이후 지난 3월 뮤지컬 캐나다로 단기 어학 연수를 떠나며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김동완이 복귀작으로 뮤지컬 <헤드윅>을 선택했다는 보도가 이어지자 그를 기다리는 팬들의 관심은 매우 높아졌고 실제로 그의 티켓은 모두 매진 되었다. 관객들은 김동완의 헤드윅 기대된다, “드디어 김동완의 헤드윅을 볼 수 있다”, “오랜만의 컴백에 설렌다등 김동완의 화려한 귀환을 반기고 있다. 한편 워낙 단시간에 티켓이 매진된 터라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은 안타까움을 토로하며 기획사에 추가 공연이나 티켓을 구할 수 없냐는 문의전화가 빗발치는 상황. 김동완은 오랜 기다림을 넘어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오랜만에 <헤드윅>으로 다시 돌아온 만큼 3년 전 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된 헤드윅을 보여주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배우 김동완, 3년 만에 헤드윅으로 귀환!

남성스런 매력 속에 숨겨진 섬세함으로 승부한다!

 

 

 

 

2011<헤드윅>으로 뮤지컬 데뷔 무대에 섰던 김동완은 겉으로 보이는 강한 남성적 이미지 안에 있는 섬세함, 깊이 있는 눈빛과 강렬한 에너지로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십 년 넘게 쌓아온 가수로서의 내공과 연기파 배우로서의 끝없는 열정을 <헤드윅>을 통해 선보였던 그는 현재 새로운 배우들과 함께 다시 무대에 오를 생각에 긴장감과 기대감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뮤지컬 <헤드윅>은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운 김동완 이외에도 열정적인 심야 공연을 책임지는 송용진과 역대 헤드윅 중 가장 아름다운 헤드윅으로 손꼽히는 김다현, 영화와 연극, 뮤지컬을 넘나드는 연기파 배우 최재웅, 역대 최연소 헤드윅 손승원이 <헤드윅> 무대를 지킨다. <헤드윅>오는 9 28일까지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클립서비스 등 유명 예매처에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문의 02-749-9037)

 

(사진 제공:창작컴퍼니다)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