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출연진 총 출동!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인기 프로그램 ‘붕어빵’ 출연자들이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의 관람을 위해 극장을 찾은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SBS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이 ‘붕어빵’ 출연자 이정용(탤런트), 최재원(탤런트), 정종철(개그맨),송나영(탤런트) 는 자녀들과 함께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의 관람을 위해 극장 용을 찾았다. 이들은 여름 방학을 맞아 자녀들을 위해 한국사 뮤지컬인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을 택했다고 밝혔다.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어린이 도서계 베스트 셀러인 Why? 시리즈를 원작으로 접하기 어려운 한국사를 알기 쉽게 풀어냈다는 호평을 받으며 어린이 뿐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뮤지컬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관람 후 송나영씨는 “이해하기 어려운 한국사를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도 이해 할 수 있도록 쉽게 풀어냈다”라고 전하며 “우리 자녀들 교육에 꼭 필요한 한국사 뮤지컬” 이라고 호평했다. 또한, 함께 관람 한 최재원씨는 “성인인 나도 집중해서 봤다.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을 본 후 한국사를 더 잘 이해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곧 있을 딸아이 생일 선물로 친구들과 다시 한 번 관람을 해야 겠다”라고 극찬을 금치 않았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누리꾼들은 "붕어빵 식구들,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단체 관람. 실제로도 친한 듯",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어떤 뮤지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쉽게 접하기 힘든 한국사에 등장하는 임금들을 소재로 하여 진정한 리더의 덕목을 생각할 수 있게 하는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오는 7월 4일부터 8월 24일 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만나 볼 수 있다.(문의: 예림당 02-3404-9231)

 

 

 

붕어빵 출연진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관람 후 단체 사진

 

 

(사진 제공:예림당)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