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렬한 락음악에 빠져드는 뮤지컬<머더발라드>!

 

 

뉴욕을 들썩이게 한 센세이셔널 뮤지컬 <머더 발라드>가 롯데카드아트센터에서 관객의 뜨거운 환호속에 공연중이다. 락 음악의 강렬한 비트에 스테이지석의 관객들 사이를 배우들이 쉴새없이 오가며 바와 중앙의 당구대위,바 위를 오르락거리며 격정적인 노래와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압도한다. 그동안 국내에서 본 적이 없는 무대 배치와 락음악의 강렬한 사운드가 무대위에서 울려 퍼지고 배우들의 동작 하나하나에 관객들은 정신을 송두리채 뺏긴채 90분동안의 공연이 끝나면 커튼콜은 다시 배우와 관객의 락 공연으로 마무리된다.관객과 배우가 하나가 되는 무대가 신선하면서도 강렬하다.그래서 관객들은 공연이 마치 락콘서트장에 온듯한 착각에 빠지게 된다.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마이클’과 결혼한 ‘사라’가 안정적인 생활에 싫증나 불같은 사랑을 나눴던 첫사랑인 ‘탐’을 다시 만나며 벌어지는 내용 으로, 흡입력 있고 중독성 강한 뮤지컬 넘버로 4명의 주인공이 공연 시작부터 끝까지 90분 동안 대사 없이 노래로만 극을 이끌어가는 송스루 (Song-Through) 뮤지컬이다.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예능, 드라마, 영화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수로가 프로듀서로 아시아브릿지컨텐츠㈜(대표 최진), ㈜쇼플레이(대표 임동균)가 공동제작 했다. '번지점프를 하다', '풍월주'의 이재준 연출, ‘해를 품은 달’, ‘지킬 앤 하이드’, 음악감독 원미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로 '제5회 더 뮤지컬 어워즈 안무상'을 수상한 안무가 정헌재까지 실력파 스탭들이 뭉쳤다. 그리고 가창력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로 '탐'역에 최재웅, 강태을, 한지상, 성두섭이, '사라'역에 임정희, 장은아, 린아, 박은미, '마이클'역에 홍경수, 김신의', '나레이터'역에 홍륜희, 문진아까지 무대 위 가장 섹시한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강렬한 무대를 이끌고 있다.올 연말 가장 핫한 공연임에 틀림이 없다.

 

 

 [시놉시스]

뉴욕에 사는 사라와 탐은 어린 시절에 만나 불 같은 사랑을 한다.

그러나, 너무 뜨거운 사랑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식는 법.

탐은 사라에게 실증을 내고는 이별을 고한다. 

 

한편, 사라는 실연의 상처로 술에 취해 비틀거리다 시를 전공한 로맨티스트 마이클을 만나게 된다. 마이클은 엉망진창으로 망가진 사라를 따뜻하게 보듬어 안아주고 둘은 사랑을 넘어 결혼에 골인한다. 마이클과 가정을 꾸리고 아이를 낳고 하루하루 똑같이 반복되는 생활을 하는 사라. 사라는 그런 반복된 생활에 염증을 느끼기 시작한다. 

 

육아와 가정생활에 지쳐가던 사라는 뜨거운 사랑을 나누었던 탐을 떠올리게 되고, 급기야 그가 새로 오픈 한 Bar에 찾아가고 만다.

사라와의 이별을 후회하며 그녀를 그리워하고 있던 탐은 다시 만나게 된 사라를 놓치고 싶지 않아 한다. 결국 둘은 또 다시 사랑을 나누고 가선 안 될 길을 걷게 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의 후회는 깊어가고, 그와 동시에 탐의 집착도 더욱 깊어만 가는데..

 

 

[롯데카드 아트센터]

합정역 10번출구 지하연결 통로에서 찾아가면 편하다.

 

 

[오늘의 배우]

 

(Tom)

그 누구라도 누구도 당신이 될 순 없어내게 네가 필요해.”

사라와의 연애에서 실증을 느끼고 그녀에게 헤어짐을 고한다. 하지만 시간이 흐른 뒤 사라를 만난 후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집착하게 된다.

한지상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스칼렛 핌퍼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넥스트 투 노멀, 완득이, 환상의 커플, 서편제 외 다수

[  ] 2012년 대구 뮤지컬 어워즈 올해의 스타상

2013년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어워드 스태프가 뽑은 배우상

 

 

마이클(Michael)

약속할게요. 거짓없이 당신을 지키겠다고... 가까이서 지켜줄게요...”

탐에게 상처받은 사라를 만나고 따뜻하게 감싸준다. 결혼 후 힘들어하는 사라와의 관계 유지를 위해 노력한다.

홍경수

[뮤지컬] 삼총사, 캣츠,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대장금, 서편제, 아이러브유, 코로네이션 볼, 컴퍼니, 공길전, 바람의나라, 태풍, 로미오와 줄리엣

 

 

 

사라(Sara)

햇살보다 눈부신 건 당신뿐난 당신에게 빠져 있어요…”

탐과 3년 동안 열애를 했지만, 긴 연애에 지쳐 결국 헤어진다. 그 뒤 다정다감한 마이클을 만나 결혼하지만 가사일에 지치며 외로움을 느낀다. 우연히 옛 연인 탐과 재회하며 불륜을 저지른다.

은미

[뮤지컬] 빨래, 브루클린, 그리스, 스트릿 라이프, 올슉업, 드림걸즈 외 다수

 

 

 

나레이터(Narrator)

제가 부르는 비극을 들어봐요.”

전체적인 극 내용의 전반적 이해를 돕는다.

 문진아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 아르센 루팡, 달고나, 레볼뤼시옹,

스프링어웨이크닝, 웨딩앤캐쉬, 굿모닝 러브타운, 스페셜레터, 김종욱 찾기 다수

 

 

 

 

 

[티켓]

공연명     뮤지컬 머더 발라드 (MUSICAL MURDER BALLAD)

공연장     롯데카드 아트센터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2F)

공연기간     2013 11 5() ~ 2014 1 26()

                     프리뷰 2013 11 5() ~ 11 17()

공연시간     평일 8 / 3, 7/ 2, 6/ 월 공연없음

관람시간     90 (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     13세 이상 관람가

티켓금액     STAGE 60,000 / R 80,000 / S 40,000

출연     최재웅, 강태을, 한지상, 성두섭, 임정희, 장은아, 린아, 박은미,

홍경수, 김신의, 홍륜희, 문진아

              프로듀서 김수로, 최진, 임동균

연출 이재준, 음악감독 원미솔, 안무 정헌재, 한국어가사 이정미

주최     ㈜인터파크 씨어터, 이데일리㈜, ㈜유니버셜 클래식 스페라
제작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쇼플레이
홍 보    마케팅컴퍼니 아침

문의    ㈜쇼플레이 02-556-5910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https://twitter.com/MurderBallad_K

  이 스 북      https://www.facebook.com/murderballadkorea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