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시작전 양희은의 노래를 듣고 인생의 아름다움을 얘기했던 50-60대는 물론 폭넓은 그의 음악세계를 이해하는 30-40대까지 공연장은 많은 관객으로 넘쳐났다.
아름다운 가사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양희은의 노래를 듣는 그자체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뮤지컬<아름다운 것들>은 라디오 공개방송 애청자를 위한 콘서트 형식으로 따스한 사연을 소개하면서 시작된다.
환갑을 맞이하여 자신에게 운전면허증을 선물한 김여사가 급기야 택시기사로 취직까지 하며 더 이상 남편과 자식의 뒷바라지가 아닌 자신의 인생을 살아보겠다고 선언한 이야기, 직업군인 남편 덕에 평생을 이사 다니며 힘들게 살았는데 시집 장가 보낸 애들 전부를 한 지붕 아래 데리고 살겠다는 남편, 손주들까지 자신에게 안겨주는 그런 남편에 대한 원망이 담긴 사연, 젊어서 수술을 하고 자식 대신 강아지들을 사람처럼 키우는 못말리는 누나에 대한 사연,
누가 봐도 멋쟁이이고 정의에 불타던 아버지가 어느 날 바람이 나 자식들에게 상처만 주고 39세의 젊은 나이로 세상을 뜬 아버지에 대한 증오로 살아온 한 아들이 자신이 39살이 되면서 아버지와 뒤늦은 마음의 화해를 하게 된 사연 등 우리 주변의 이야기들이 음악과 함께 펼쳐졌다.
또 2막 마무리는 양희은의 미니콘서트가 준비되어 관객들이 함께 박수치고 즐기는 감동의 무대가 이어졌다.
풀잎에 또르르 구르는 아침이슬같은 양희은의 목소리처럼 공연은 청량한 느낌을 전하는 힐링의 무대였다. 

 

1막
행복의 나라로
들길 따라서
인생의 선물
늙은 군인의 노래
하얀 목련
네 꿈을 펼쳐라
백구
서울로 가는 길
천리길

 

2막
Que sera sera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한 사람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걸어요
친구
아름다운 것들

 

 

[무대]

 

[티켓]

 

[공연사진-(주)랑 소유...불펌을 금합니다]

 

 

 

 

 

 

 

 

 

공연일정: 2013년 4월 24일(수)~6월 2일(일)
공연장소: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공연시간 :수 4시 8시/목 8시/금 4시/토, 공휴일 3시 7시/일 3시 (월,화 쉼)
티켓가격: VIP 10만원/ R 8만원/ S석 5만원
극    본 :이희준

연    출: 구소영

안    무: 서정선

편    곡: 이지원

음악감독: 김윤형
출    연: 양희은 신문성 장이주 성열석 신미연 김영훈 최영민 한이 최지훈 유연 
            김보라 이민준 전병준 양창규 한화영 김경하 이예지 권정은 박상준
            윤시영 박수빈
공연제작: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랑
공연문의/단체문의: ㈜랑 1666-8662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