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 전쟁과 사랑 고독 그리고 연민,뮤지컬<나폴레옹>!

 

뮤지컬<나폴레옹>은 나폴레옹과 그의 연인 조세핀 그리고 나폴레옹을 이용하려 했던 정치가 탈레랑. 이 세 사람의 야망과 갈등,러브스토리와 배신의 대서사시를 시대를 재현한 화려한 무대와 의상이 어우러져 웅장함과 극적인 감동을 더한 뮤지컬로 탄생했다.
남자 아이들은 어릴적 누구나 한번쯤 영웅 나폴레옹의 이야기를 듣고 막연하게 영웅이 되고 싶어하고,학창시절에는 '나의 사전에 불가능이란 없다'를 공부방 책상에 붙여 있고 지냈던 추억을 가지고 있다.
아시아 초연으로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포문을 연 뮤지컬<나폴레옹>은 나폴레옹=영웅=학창시절이라는 등식으로 자연스런 교집합을 이룬다.그런 기억의 소환이 설레이게 하고 공연을 보고 나면 역시나 옿은 선택이었다는걸 느끼게 만든다. 900여편의 작품을 집필한 앤드류 사비스톤,뮤지컬 '위키드' 등 음악작업으로 58개 어워즈를 수상한 작곡가 티모시 윌리엄스 등 해외 크리에이터와 국내 크리에이티브 팀의 합작으로 이런 성과를 만들어 냈다.


40문의 대포로 '워털루 전투'를 생생하게 만드는 영상과 소품,다비드의 명화 '나폴레옹의 대관식을 그대로 재현한 황제 대관식과 궁전무도회 등 화려한 의상과 함께 영상으로 맵핑되어지는 무대가 특히나 인상적이다.역사적 사건들과 고증을 거친 무대와 의상이 전혀 손색이 없이 보여지고 30여 곡의 뮤지컬 넘버가 풀 라이브 오케스트라에 맞춰 가창력으로 무장한 배우들의 힘으로 멋진 하모니를 이룬다.


뮤지컬<나폴레옹>에서 빠질 수 없는 배우들의 캐스팅 또한 매력적이다.나폴레옹 역에 폭발적인 성량의 임태경,한지상,마이클리는 물론이고 나폴레옹의 연인 조세핀 역에 정선아,박혜나 배우와 함께 신예 홍서영이 캐스팅되었다.그리고 가창력과 연기력을 갖춘 김수용,정상윤,강홍석과 카리스마의 김법래,박송권,조휘 배우 뮤지컬계 블루칩 팬텀싱어의 백형훈,박유겸,기세중 가창돌로 실력을 인정받은 BTOB 이창섭,정대현(B.A.P)까지  실력을 고루 갖춘 배우들이 무대를 만들어가고 있다.
올 여름 뮤지컬 극장가에 학생들과 학창시절을 거친 어른들의 공연 러쉬가 예상되어지는 뮤지컬<나폴레옹>은 10월 22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출처:쇼미디어그룹)


 


 

[오늘의 출연배우]

 

 

 

 

 

 

 

 

 

 

[공연시간]

 

 

 

 

[커튼콜 사진]

 

 

 

 

 

 

 

 

 

 

 

임춘길 배우

 

 

황만익 배우

 

 

 

 

 

 

 

 

 

조휘 배우

 

 

 

 

정상윤 배우

 

 

 

 

한지상 배우(나폴레옹 역)

 

정선아 배우(조세핀 역)

 

 

 

 

 

 

 

 

한지상 ,정선아 배우

 

 

 

 

 

 

 

 

 

 

 

 

 

 

[티켓]

 

 

 

 

 

 

뮤지컬<나폴레옹>아시아 초연

 

공연기간:2017.7.13~10.22
공연장소:샤롯데씨어터
러닝타임:180분(인터미션20분)
출연진:임태경,마이클 리,한지상,정선아,박혜나,홍서영,김수용,정상윤,강홍석,김법래,
           박송권,조휘,백형훈,진태화,이창섭 외
관람연령:만7세이상가
티켓가격:VIP 140,000/R 120,000/S 80,000/A 60,000 원
공연시간:평일 8시/수요일 3시 마티네/주말 및 공휴일 오후2시,7시
주최/기획:(주)쇼미디어그룹
제작:(주)쇼미디어그룹,(주)롯데엔터테인먼트,(주)이에스에이
주관:클립서비스(주)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