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하모니로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폭발적 가창력의 뮤지컬<고래고래>!

 


2015년 압구정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가진 공연에서 관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고래고래>가 이번에는 대학로 유니플렉스1관에서 관객들과 다시 만나고 있다.


뮤지컬<고래고래>는 고등학교 시절 밴드 동아리였던 네 명의 친구들이 10년이 지나 각자의 삶을 살다가 오랜 꿈이었던 ‘자라섬 밴드 페스티벌’에 지원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극으로 네 명의 우정과 사랑을 여행과 음악으로 풀어낸 힐링 뮤지컬이다.지난 공연에 비해 영상이 두드러지게 나아졌다.
목포에서 자라섬 밴드 페스티벌에 도보로 여행하면서 버스킹도 하며 자라섬에 도달하는 일정에는 많은 우여곡절을 쏟아 낸다.친구들간의 우정과 사랑,이별,재회 등이 노래와 함께 하모니를 이루는 뮤지컬로 전 배우의 고른 가창력이 특징이다.


특히나 커튼콜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약 20여분간 진행되었다.관객들의 반응이 좋아 배우들도 공연에 피로감이 심할텐데도 계속 이어 간다.그만큼 관객과 배우의 호흡이 하나로 뭉쳐지는 시점이다.커튼콜이 바로 미니락콘서트다.자리에 앉아서 감상할 수 없게 만든다.경쾌하고 힘있는 사운드와 폭발적인 배우들의 가창력에 관객은 박수치고 손흔들고 뛰는 콘서트 현장이 된다.공연계의 거물로 등장한 김수로 프로젝트 13탄의 공연으로 김수로프로젝트는 이제 9월 10일 개막예정인 뮤지컬<곤투모로우>가 19탄이다.


티격태격 서로 다투는 민우와 호빈,형을 향한 끝없는 동생 병태의 형에 대한 사랑,사랑하는 연인을 잃은 영민의 슬픔이 락 밴드의 강한 비트에 어울려 목포에서 합친 우정이 결국 우여곡절을 견디면서 자라섬에 도착한다.결국 자라섬 밴드 페스티벌은 끝났지만 친구들의 우정은 깊어만 간다.


출연배우로 사랑하는 여자를 잃은 슬픔으로 실어증을 앓고 있는 밴드의 정신적 지주 ‘영민’ 역에 김신의, 허규, 이기찬 배우가 맡았으며,삼년차 고시생활을 청산하고 밴드 여행에 합류하게 되는 밴드의 리더 겸 작곡가‘민우’역에는 정상윤, 이주광, 김보강 배우가 만년 단역신세를 면치 못하는 이름만 배우지만 친구들 앞에서는 허세 왕 ‘호빈’ 역에는 최수형, 김재범, 박준후 배우가 호빈의 친동생이자 아마추어 밴드생활이 삶의 낙인 밴드의 막내 ‘병태’역은 박한근, 배두훈 배우가 맡았고 억지로 밴드의 횡단여행을 합류하게 된 '7시 내고향'의 피디 ‘혜경’ 역에는 김여진, 김다혜, 민경아 배우가 열연한다.그리고 호빈의 매니저로 랩을 하며 등장하는 손웅,정승준,박진 배우의 활약도 공연에 웃음과 함께 활기를 불어 넣는 중요한 배역이다.

젊은 청춘들의 도전과 야망이 암울한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불숙 불쑥 던지는 에너지로 작용해 관객들을 불러 모으는 힐링 뮤지컬로 11월 13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포스터 이미지=아시아브릿지컨텐츠㈜ 제공)

 

 

 

 

[공연사진=아시아브릿지컨텐츠㈜ 소유입니다]여기서만 감상하세요!

 

 

 

 

 

[프로그램북]

 

 

[티켓]

 

뮤지컬 <고래고래> 작품 개요 

 
● 작 품 명  :  고래고래
● 프로듀서  :  김수로 최진
● 연    출  :  손효원
● 극    작  :  정민아
● 작    곡  :  김신의
● 음악감독  :  박지윤   
● 드라마투르기:윤상원

● 출    연  : 김신의 허규 이기찬 정상윤 이주광 김보강 최수형 김재범 박준후
               박한근 배두훈 김여진 김다혜 민경아 안두호 정승준 박진
● 공연기간  : 2016년 08월 17일(수) ~ 11월 13일(일)
● 공연장소  : 대학로 유니플렉스1관
● 공연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예스24 1544-6399
● 주최/제작 : 아시아브릿지컨텐츠㈜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