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있는 문화공연, 외환카드와 함께하는 문화이벤트"

외환카드, “만원의 써프라이즈-가을을 즐기는 문화공연”이벤트와 함께

외환은행(銀行長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맞이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로, 가족과 함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문화공연 행사인“만원의 써프라이즈-가을에 즐기는 문화공연”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xml:namespace prefix = o />

“만원의 써프라이즈 – 가을에 즐기는 문화공연”이벤트 는 외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깊어가는 가을의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 수 있는 문화공연을 11월말까지 1만원으로 관람할 수 있는 행사이다.

먼저, 국립극장 공연작인 러시아 크레믈린 발레단 발레<에스메랄다>, 한국 국립 창극단 창극<적벽가>, <브라질 국립오케스트라연주회>, <노르웨지안 소울앤뮤직> 등의 최정상급 공연을 1만원(정상가 3 ~ 4만원)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동반자의 경우 최대 6매까지 50% 할인 입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퍼포먼스“점프”(서울 점프 전용관) 10월말까지 1만원으로 입장(정상가 좌석기준 4만원) 가능하고, 어린이 난타 공연인 “오즈의 마법사”도 11월 한달간 1만원으로 입장할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의 향기가 물씬 피어나는 문화행사로 만원의 써프라이즈 가을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다양한 공연과 문화행사를 통해 깊어가는 가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벤트는 외환카드 전 고객(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공연 극장에 따라 10 ~ 11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카드홈페이지(www.yescard.com) 또는 고객센터(1588-3200) 로 문의하면 된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