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KIMES 2012(2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에다녀 왔습니다.

16일부터~19까지 코엑스에서 있었던 국내제조업체 458개사와

외국 30개국 978개사가 참가하는 최첨단 의료기기와 병원설비 기자재를

선보이는 자리입니다.


이건 휴대용 통증 완화 기구입니다.

마치 mp3사이즈((아래 카다로그 사진)와 같은데 제가 시연을 해봤답니다.

강도 6으로제게는 적당했는데 강도 15단계까지 된다고 하니

나이 드신 어른들께도 좋을것 같더군요.

여기 직원이 어찌나 친절하던지 자세한 설명을 들었네요 ㅎㅎ



이런 마스코트 인형들이 전시되어 병원 기자재 전시라는

느낌이 더 들더군요.


많은 전문적인 장비들과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도구들도 많더군요.

저는 안마기를 저렴하게 팔기에 사 왔어요.


기브스할때 발목을 보호하고

신발을 같이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군요.





이런 나이 드신 분들을 위한

지팡이도 보이더라구요.



이건 적외선 좌식 반욕기랍니다.

전기로 옷을 입은채로 많은 분들이 시연을 하고 계시더군요.

가격대를 물어 봤더니 180만원에서 450만원까지 다양하더군요.

돈 있으면 사서 하나 비치하면 좋을것 같았는데 발길을 돌렸어요.ㅎㅎ




이건 아마도 병원 전문 치료용 기계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천연허브초인데 맛이약간 시큼하면서도 뒷맛이 여운을 남기더라구요.

면역력을 높이려면 먹어야 한다죠.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