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A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100주년 기념 페스티벌 

구스타보 두다멜 & LA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 일시 3 16 () 8pm예술의전당 콘서트홀 

티켓가격 R 35만원S 26만원 A 18만원 B 12만원 C 7만원 

주최  문의 마스트미디어 02-541-3173

 

 

2019 미국 최고의 오케스트라 LA필하모닉이 창단 100주년을 맞았다. 100주년 기념프로젝트의 일환으로 3 16일부터 18일까지 한국을 찾게  LA필하모닉과 두다멜은 유자 왕의 협연으로 연주하는  애덤스의 신작,  윌리엄스의 영화 음악, 실내악 작품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스타보 두다멜 & LA 필하모닉

LA필하모닉은 음악감독  상임 지휘자인 구스타보 두다멜의 역동적인 리더십 아래 고전적인 레퍼토리부터 새로운 시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현대 오케스트라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로스엔젤레스는 물론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며 세계 최고의 오케스트라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2019 LA 필하모닉 100주년과 두다멜의 음악감독 1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활동들을 예정 인데,  투어가 그의 활동  가장 중요시 여기는 공연  하나 이기도 하다. 가장 흥미로운 오케스트라로 불리 우는 LA 필하모닉과 구스타보 두다멜은 후기 낭만주의 시대에 빼놓을  없는 대표적인 작곡가 구스타보 말러의 교향곡 가운데 가장 대중적이며, 거인의 교향곡 이란 별칭을 가지고 있는 교향곡 1번과,  음악계 독보적인 현대음악 작곡가이며 LA필의 창작분야 수석으로 활동 중인  아담스의 피아노 협주곡을 유자 왕의 협연으로 국내무대에서 초연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2019 3 7 LA에서 세계 초연 예정)

미모와 패션, 실력까지 모두 갖춘 피아니스트 유자  

카리스마 넘치는 연주와 무대 장악력으로 평론가들의 극찬과 청중들의 열광을 이끌어 내며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피아니스트 유자 왕이 LA필과  무대에서 조우  예정이다. 그녀는 2007 컨디션 난조로 무대에 오르지 못한 마르타 아르헤리치를 대신해 보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협연 무대에 오른  세계적으로 주목 받기 시작하였다. 파워풀하며 빈틈없는 연주를 자랑하는 피아니스트 유자 왕은 2013 영국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내한 이후 오랜만에 국내 관객을 찾을 예정이며, 이번 무대에서  아담스가 그녀의 연주를 염두  두고 작곡했다고 전한 Must the devil have all good tunes?  연주  예정이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