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무아트센터, 뮤지컬하우스 ‘블랙앤블루' 시즌5 리딩 경연 결과발표!

카르밀라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쇼케이스 공연 확정!

 

 

 

충무아트센터의 대표 창작 지원 프로그램인, 스토리작가 데뷔 프로그램 ‘뮤지컬하우스 블랙앤블루 시즌5’ 최종 쇼케이스 2 작품, <카르밀라>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선정했다.

 

김동연 연출, 김태형 연출, 원미솔 음악감독, 채한울 음악감독, 한아름 작가, 한정석 작가 .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진들과 6개월간 진행된 멘토링을 거친 5 작품의 30 비공개 리딩 경연이 지난 12 17 충무아트센터에서 진행 되었다.

 

백은혜, 성두섭, 안재영, 이예은, 홍승안  실력파 뮤지컬 배우 22인이 참여하여 리딩 공연의 완성도를 높여 주었다. 현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들은 신진 작가의 데뷔 작품에 참여하며 새로운 창작 뮤지컬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리딩 공연에 임하였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카르밀라>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작품이 최종 쇼케이스 공연으로 결정되었다. 소외 받는 존재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카르밀라>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과 섬세한 스토리 구성으로 평가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일제시대 버려진 저택에서 일어나는 기묘한 이야기를 담은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신선한 소재와 강렬한 에너지로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선정된  작품은 추가 멘토링 과정을 거쳐, 1시간의 쇼케이스 작품으로 탄생된다. 관객들과 함께하는 3월의 쇼케이스에서는 어떠한 가능성 있는 작품이 주목을 받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