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작가 지원 프로그램 블랙앤블루 시즌4 선정작,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 초연 11 30 개막!

 

 

 

자신을 뱀파이어라고 칭하는, 그러나 송곳니도 나지 않고 날지도 못하는 ‘아더  겨울, 관객들을 찾아온다. 11 30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의 개막을 확정 지은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 ‘스토리작가 데뷔 프로그램 블랙앤블루 시즌4’ 통해 개발, 선정  창작 작품이다.

 

서휘원 작가와 김드리 작곡가의 재기 발랄한 상상력으로 탄생한  작품은, 김동연 연출과 양주인 음악감독, 그리고 한정석 작가(드라마터그) 멘토링과 협업을 통해 1년여의 작품 개발을 진행하여 정식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날아오를 날을 꿈꾸며 뱀파이어로서의 완벽한 성장을 꿈꾸는 아더 역할에는 오종혁, 기세중, 이휘종 배우가 캐스팅되었으며, 아더만을 위해 평생을 헌신하는  역에는 김수용, 윤석원, 정민 배우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그리고, 그들의 세상에 뛰어든 유쾌한 인간 소녀 엠마 역에는 유주혜, 홍지희 배우가 함께하게 되었다.

 

창작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하는 신진 창작진과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군단의 합류. 그리고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집합한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11 30일부터 2019 2 10일까지 공연된다. 이에 앞서 오는 10 19 오후 2,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프리뷰 티켓이 오픈  예정이다.

(공연문의 02-6956-5155)

 

Information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

   

2018 11 30 ~ 2019 2 10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오종혁, 기세중, 이휘종, 김수용, 윤석원, 정민, 유주혜, 홍지희

  

연출 김동연ㅣ음악감독 양주인| 드라마터그 한정석  서휘원ㅣ작곡 김드리

   

충무아트센터

공동제작

SBS, 충무아트센터, 컴퍼니 연작

   

인터파크 티켓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