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성 로맨스 사극 뮤지컬 신유연가’,

김다현-김고운-이정민-송주희-유일-조은숙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 공개!

 

 

뮤지컬 신유연가’, 김다현-김고운-이정민-송주희-유일-조은숙 올가을 무대 위 수놓을 특급 캐스팅 라인업 완성!

 

올가을, 로맨스 사극 뮤지컬 신유연가가 애절한 사랑 이야기로 관객을 찾아온다.

27일 뮤지컬 신유연가(제작 크레이지브로스㈜) 측이 조은숙, 김다현, 김고운, 이정민, 송주희, 유일 등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신유연가는 왕이 되지 못한 종친 과 애틋한 사랑을 꿈꾸며 평범한 삶을 희망했던 기생 도화의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로맨틱 사극 뮤지컬로 2018년 초연되는 창작 작품이다.

본격 사극 로맨스 뮤지컬을 표방한 신유연가는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역사적 실화인 신유박해를 소재 삼아 대립 관계에 있던 양 집안 남, 녀의 이루지 못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시대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격 사극 로맨스 뮤지컬로 초연될 뮤지컬 신유연가를 위해 각 분야에서 국내 최정상으로 손 꼽히는 크리에이티브 팀이 의기투합해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KBS 미니시리즈 공주의 남자’, ‘올드미스 다이어리’, 영화 조선명탐정등을 기획한 공승환 프로듀서가 연출을 맡아 촘촘한 구성과 속도감 있는 전개로 두 남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오롯이 담아낼 예정이다.

 

15회 한국 뮤지컬 대상 극본상을 수상한데 이어 뮤지컬 엘리자벳’, ‘브로드웨이 42번가’, ‘해를 품은 달등을 통해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세밀한 표현력을 인정받은 박인선 작가가 극작을 맡았으며, 김진표, 체리필터 등의 유명 아티스트의 앨범의 프로듀싱과 작곡을 맡은 작곡가 천필재는 국악과 팝을 아우르는 수려한 멜로디의 넘버로 관객들의 청각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형 창작 뮤지컬 초연에 걸맞은 뮤지컬 신유연가의 특급 캐스팅 라인업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왕실의 종친이지만 거리에서 건달패처럼 살면서 기구한 목숨을 이어가던 중 도화를 만나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이민역에는 뮤지컬 신과 함께’, ‘노트르담 드 파리등에서 활약한 배우 김다현이 캐스팅됐다. 압도적인 몰입도와 탁월한 감정 연기로 관객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배우 김다현은 특유의 표현력으로 디테일한 내면 연기와 함께 사랑과 비극을 오가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야 하는 이민을 완벽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운명처럼 다가온 이민을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왕족과 기생의 신분 차로 이루어질 수 없는 운명 앞에 괴로워하는 장안 제일의 기생 도화역에는 뮤지컬 영웅위키드’, ‘명성황후등에서 활약한 김고운이 이름을 올렸다. 기품 있는 목소리와 고혹적인 외모로 팝페라 가수로도 활약 중인 김고운은 극 중 연인인 김다현과 완벽한 앙상블을 이뤄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더 한다.

당시 세도가인 안동 김씨 가문의 서자로 자격지심이 강한 김영기역할에는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의 이정민이 캐스팅됐다.

이정민은 뮤지컬 페스트이후 두 번째 뮤지컬로, ‘보이프렌드로 활동하며 인정받은 아티스트로의 감성과 재능을 살려 극 중 권력에 대한 갈증과 도화를 향한 순애보를 지닌 복잡한 성격을 지닌 영기역할을 맞춤옷을 입은 듯 훌륭하게 소화해낼 것이다.

도화의 둘도 없는 친구였지만 김영기에 대한 사랑으로 우정을 배신할 수밖에 없었던 죽란역으로는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송주희가 출연한다.

뮤지컬 올슉업넌센스2’에 출연해 상큼발랄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송주희는 이번 작품에서 화려한 외모와 어울리는 죽란역으로 완벽 변신해 한 층 더 성장한 뮤지컬 배우로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유일은 극 중 이민의 수하로 단순 무식하지만 에 대한 충성심을 지닌 길태역으로 분한다. 뮤지컬 로기수’, ‘은밀하게 위대하게등에서 발군의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뮤지컬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유일은 2년 만에 무대로 돌아와 다시 한번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렴청정을 하는 조선의 실권자 정순왕후역에는 연기파 배우 조은숙이 전격 출연한다.

드라마 무신등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조은숙은 이번 작품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첫 무대에 오른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관객은 물론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만큼, 첫 뮤지컬인 신유연가에서도 그간의 연기 내공을 마음껏 발휘해 명품 연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조은숙의 첫 뮤지컬 무대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외에도 도화의 의부이자 스승인 한덕운으로는 배우 송준석이, ‘김영기의 아버지이자 덕운과 얽힌 악연이 있는 김주손역으로는 배우 왕시명이, ‘도화죽란의 행수 기생인 국향으로는 배우 조영경이 무대에 오른다.

또한, 정순왕후가 아끼는 무당 필녀역에는 이아름솔이 캐스팅됐으며, 명월향의 집사인 춘기역과 정순왕후의 수하인 임내관으로는 윤승욱 배우가 1 2역으로 나선다.

 

18세기 조선 배경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감각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뮤지컬 신유연가는 화려한 의상, 수려한 멜로디의 음악, 황금 캐스팅 라인업으로 한국 뮤지컬 시장에 작품성과 볼거리를 겸비한 흥행 대작이 될 것이다.

올가을을 아름답게 물들일 감성 로맨스 사극 뮤지컬 신유연가는 오는 10 3일부터 11일까지 용인포은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