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할배 리턴즈 맏형 이순재, 촬영 중에도 <장수상회> 대본 열공!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연극 <장수상회> 대본에  빠진 이순재의 모습이 포착 됐다. 지난 7 6일에 방송된 2화에서, 베를린 여행을 마친 이순재가 늦은 시간까지 대본을 보는 것은 물론. 다음날 아침  뜨자마자, 다시금 연극 대본에 열중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9 7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 앞서, 꽃보다할배의 히어로 이순재와 신구,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손숙과 박정수의 출연을 발표했다.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제작. 2016년부터 관객들을 만난 연극<장수상회>  세대를 아우르는 명품 연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연극으로서는 흔치 않게, 미국 LA 투어를 성공시킨 것은 물론 제주, 대구, 전주  전국 30 도시 투어를 성공 시키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여기에, 금번 시즌에는 꽃보다할배 시리즈에서  활약을 선보인  배우, 이순재와 신구가 동반 캐스팅 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63  배우 이순재는, 금번 ‘꽃보다 할배 리턴즈촬영을 앞두고 연극 <장수상회> 출연을 결정하며, 출발  받아  연극 <장수상회> 대본을 고단한 여행 일정 중에도 놓지 않는  배우의 투혼을 발휘한 것이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순재의 멈추지 않는 연기에 대한

열정은 금번 연극 <장수상회> 무대에서 확인할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밀을 간직한 로맨스와 잠시 잊고 지냈던 가족들의 사랑을 다시금 일깨워줄 연극 <장수상회> 9 7일부터 10 9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문의. 02-6956-5155)

 

   

연극 <장수상회>

   

2018 9 7() ~ 10 9()

   

유니플렉스 1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강성진, 이원재, 윤영민, 공현주, 이아영, 이예원, 김태향,

유종연, 구옥분, 최정화 

기획/제작

() 장수상회문전사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