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우혁, JTBC 새 금토드라마 3의 매력전격 캐스팅! 브라운관 점령 나선다!

외모+인성+스펙 모두 갖춘완벽남변신!

 

 

 

배우 민우혁, JTBC 새 금토드라마 3의 매력캐스팅! 무대 넘어 브라운관까지 접수!

 

배우 민우혁이 무대를 넘어 브라운관 점령에 나선다.

배우 민우혁이 JTBC 새 금토드라마 3의 매력’ (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 제작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의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대세 배우민우혁의 브라운관 진출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JTBC 새 금토드라마 3의 매력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3의 매력에 빠진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12년간의 연애 대서사시를 담아낸 드라마로, 영화 감기의 박희권 작가와 영화 멋진 하루의 박은영 작가가 공동 집필하며, 드라마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호구의 사랑’, ‘프로듀사의 표민수 PD가 연출을 맡는다.

극 중 민우혁은 영재에게 반한 성형외과 전문의 신호철을 맡는다. 신호철은 강남의 유명 성형외과 전문의로 잘생긴 외모에 겸손하고 소탈한 성격을 지닌 완벽남이다. 외모, 인성, 스펙까지, ‘1매력’ 3박자를 모두 갖춘 신호철은 겉치장에 관심이 전혀 없지만, 우연히 들른 헤어샵에서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의 영재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는 캐릭터다.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 촘촘한 캐릭터 해석력을 기반으로 뮤지컬 아이다’, ‘레미제라블’, ‘벤허등 대형작에서 활약한 민우혁은 한국 뮤지컬 계를 이끌어갈 대세배우로 손꼽힌다.

특히, 최근 뮤지컬 프랑켄슈타인무대에 오른 민우혁은 자신의 연구에 집념을 가진 천재이자, 트라우마를 가진 주인공 빅터 프랑켄슈타인역을 맡아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연기로 관객뿐만 아니라 언론과 평단까지 사로잡았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구축한 배우 민우혁의 브라운관 진출 소식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극 중 여유롭고 다정한 성격의 성형외과 전문의 신호철로 완벽 변신해 안방극장 여심을 저격할 민우혁의 새로운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이에 대해 민우혁의 소속사는 민우혁이 JTBC 새 금토드라마 3의 매력에 캐스팅돼 서강준 배우와 이솜 배우를 비롯한 훌륭한 선후배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신호철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민우혁이 출연하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오는 826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JTBC 새 금토드라마 3의 매력은 오는 9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