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

8일 개막 맞아 방구석1전격 출연!

꿀성대+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오늘 개막!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 8JTBC ‘방구석1출연!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의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가방구석1에 출연한다.

오늘(8) 개막한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의 주역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가 8일 오후 6 30JTBC ‘방구석1에 전격 출연한다.

JTBC ‘방구석1머글랭밥차코너에 출연한 배우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는 MC 윤종신, 장성규와 유쾌한 토크를 나누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방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 중콰지모도역을 맡은 케이윌은 이번 방송에서 작품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유쾌한 입담을 통해 유감없이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한편, 2008년 초연에서 콰지모도역으로 데뷔한 후 이번 공연에도 콰지모도로 출연하는 윤형렬은 노담(노트르담 드 파리)장인으로 불리는 만큼 그간 아껴온 에피소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그랭구와르역을 맡은 마이클 리는 한국 적응기부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에피소드들을 전격 공개할 것으로 관심이 모인다.

8일 방송에는 꿀성대로 압도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가 부르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넘버를 들을 수 있을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세 배우는 MC의 즉석 요청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작품의 대표곡을 열창해 MC는 물론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배우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가 출연하는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한편,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8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