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

윤형렬-유지-마이클리-정동하-최민철-최수형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전격 출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SBS funE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전격 출연! 한국 최정상 뮤지컬 배우 총출동!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배우 윤형렬, 유지, 마이클리, 정동하, 최민철, 최수형이 25SBS funE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에 전격 출연한다.

 

SBS funE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SBS funE, SBS MTV와 엘포인트/엘페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자우림 김윤아가 MC를 맡는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팀은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사상 최초로 뮤지컬 단일 팀으로 출연해 관객의 귀와 눈을 사로잡을 강렬하고 매혹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5일 진행되는 더스테이 빅플레저-노트르담 드 파리편은 V라이브 앱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으로 국내 최정상으로 불리는 뮤지컬 배우들의 무대를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68일 개막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방송은 SBS funE 6 1일 밤 12, SBS MTV 6 6일 밤 10 30, SBS UHD 6 11일 밤 11시에 만날 수 있으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6 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