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가정의 달 5월 로맨틱 데이트 추천!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부터

 

페스티벌, 전시회, 고궁체험까지!

 

  

2006년 런던 초연 이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일본, 시카고, 인디애나, 멜버른, 비엔나, 리스본, 독일 등 전 세계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대학로 단 하나뿐인 영국 명품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하기 좋은 최고의 데이트 뮤지컬로 손꼽히고 있다. (출연: 고유진, 박시범, 이준혁, 김경선, 홍륜희, 오진영, 이태구, 최석진, 임두환, 강연정, 김보정, 김환희│기획/제작: ㈜모먼트메이커│공연기간: 2018 2 9()~7 29()│공연장소: 대학로 JTN 아트홀 2)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하면 좋을 5월 로맨틱 데이트 코스 강력추천!

 

대학로 단 하나뿐인 영국 명품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에 관심 집중!

 

 

 

 

 

화창한 봄 날씨가 마음을 설레게 하는 5월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데이트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공연과 페스티벌, 전시회, 문화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가정의 소중한 의미를 되새기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대학로 단 하나뿐인 영국 명품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이 꼭 함께 보면 좋을 데이트 뮤지컬로 각광받고 있다.

 

결혼 전날의 커플과 이혼 전날의 부부, 인생 최대의 터닝포인트를 하루 앞둔 두 커플의 버라이어티한 하룻밤을 그린 영국 명품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가족과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금 일깨워주는 작품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한 커플, 부부, 솔로까지 사랑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고민과 로맨스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믿고 보는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과 폭발적인 가창력, 환상의 케미스트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물들인다. 여기에 연애세포가 살아나는 뮤지컬!”(인터파크_redo***), 이 봄! 젊은 청춘이나 부부가 데이트하면서 보기 좋은 뮤지컬(yes24_sun***), 연애 할 때 그리고 결혼 후 누구나 한번쯤 겪을만한 일들로 모두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뮤지컬(yes24_ra***), 지금 사랑한다면, 꼭 봐야 할 작품!”(yes24_4li***) 등 공연을 본 관객들이 올 봄 최고의 데이트 뮤지컬로 추천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처럼 커플을 위한 5 14일 로즈데이, 부부의 날이자 성년의 날인 5 21일 등 5월의 특별한 기념일에 가장 잘 어울리는 뮤지컬로 손꼽히고 있는 <투모로우 모닝>이 아름다운 선율과 스토리로 따뜻하고 소중한 감성을 관객들에게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5월을 더욱 특별하게 빛낼 전시회와 페스티벌, 고궁체험 등 다양한 행사들이 데이트 코스로 주목 받고 있다. 먼저 본다빈치뮤지엄에서 오는 6 30()까지 전시되는 [모네 빛을 그리다 : 두번째 이야기]인상파 화가 클로드 모네가 지베르니를 중심으로 캔버스에 담은 다양한 꽃의 향연을 컨버전스 아트로 재탄생시킨 전시로, 현대인의 지친 마음을 달래줄 감성적인 연출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오는 5월 19일(토)과 20일(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8]은 국내 인기 뮤지션은 물론 해외 유명 뮤지션까지 더해진 화려한 라인업으로 팬들의 오감을 자극할 최고의 음악 데이트 코스로 화제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지난 3월 개방을 시작해 올 12월까지 진행 예정인 [덕수궁 달빛산책]은 덕수궁을 야간에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달빛 아래 궁궐 내부의 분수대와 석조전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산책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 깊은 순간을 선사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5 8일 어버이날까지 50% 특별 할인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커플 할인, 평일 할인, 학생 할인, 재관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로 5월 최고의 데이트 코스로 주목 받는 대학로 단 하나뿐인 영국 명품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오는 5 11() 6월 공연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지금 JTN 아트홀 2관에서 절찬리에 공연 중이다.

 

 

 

 

 

 

About Musical

 

1. 제목: 투모로우 모닝 (TOMORROW MORNING)

2. 연출: 성열석

3. 출연: 고유진, 박시범, 이준혁, 김경선, 홍륜희, 오진영

          이태구, 최석진, 임두환, 강연정, 김보정, 김환희

4. 공연기간 : 2018년 2월 9일(금)~7월 29일(일)

5. 공연장소: 대학로 JTN 아트홀 2관

6. 공연시간: 100분

7. 관람등급: 만 13세(중학생 이상)

8. 기획/제작: ㈜모먼트메이커

 

 

(사진:(주)모먼트메이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