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풍부한 감성으로 돌아온 뮤지컬<빨래>개막!


개막과 동시에 6월 티켓오픈! 7월 Special CAST 일본 배우 노지마 나오토 출격!

 

(*이미지=(왼쪽)뮤지컬<빨래> 포스터 l (오른쪽) 뮤지컬<빨래> 공연사진 l 제공·출처 ㈜씨에이치 수박, 서울사진관)

 

 


한층 풍부하고 섬세한 감성으로 찾아온 21차 프로덕션 뮤지컬<빨래>가 5일 부터 무대에 올랐다.
위로, 감동, 공감, 웃음의 메세지로 연일 쏟아지는 호평과 뜨거운 찬사를 받은 <빨래>는 서울의 달동네를 배경으로 서점에서 비정규직으로 일하는 '나영'과 몽골 이주노동자인 '솔롱고'를 중심으로 서민들의 팍팍한 인생살이와 웃음, 눈물, 감동을 그려낸 작품이다. 평범한 우리네 이야기를 진솔하고 유쾌하게 그려내며 매년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인정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이다.

2003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 공연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이후 제11회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 작사/극본상을 수상하며 평단의 인정을 받았다. 이후 작품성에 이어 대중성까지 확보하며 지금까지 약 13년 동안 4,500회가 넘은 공연 횟수를 기록하고 약 65만 명의 관객의 마음을 ‘빨래’하고 있다. 작년에는 제 6회 예그린 어워즈 '예그린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창작 뮤지컬의 세계화를 위해 올해 하반기에도 중국 라이선스 공연을 계획하고 있으며 문화의 장벽을 뛰어넘어 해외까지 뻗어나가고 있다.
이번 뮤지컬 <빨래>는 ▲솔롱고 역에 조상웅, 진태화가 캐스팅되었고, ▲서나영 역에 김여진, 허민진  ▲주인 할매 역에
조민정, 최정화 ▲희정 엄마 역에 김지혜, 허순미 ▲구씨 역에 류경환, 이정현, ▲빵 역에 박정표, 정평 ▲ 마이클 역에 박정민, 유동훈 ▲ 여직원 역에 구다빈, 서지예 등 업그레이드 된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한층 더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지=(왼쪽)노지마 나오토 배우 l 제공 ㈜씨에이치 수박)

 

또한, 이미 일본에서도 뮤지컬 배우로써 인지도가 높은 일본 뮤지컬 배우 노지마 나오토가 2015년 뮤지컬 <빨래> 17차 프로덕션 이후 3년 만에 오는 7월 스페셜 캐스트로 서울 공연에 출연한다.
일본 뮤지컬 배우 노지마 나오토는 꿈을 위해 한국에 온 순수한 몽골청년 '솔롱고'역을 맡아 더욱 탄탄해진 모습을 통해 극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캐스트로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빨래>는 5월 프리뷰 기간 동안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뮤지컬 <빨래>는 오는 5월 5일부터 새로운 21차 프로덕션 개막과 동시에 오전 10시부터 6월 공연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과 예스24(http://ticket.yes24.com/) 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패밀리 할인' , 'SNS친구 할인', '커플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씨에이치 수박이 제작하는 뮤지컬<빨래> 21차 프로덕션 공연은 오는 5월 5일부터 2019년 1월 6일까지 총 8개월간 동양예술극장 1관에서 공연된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