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를 만나면’ 뮤직비디오 공개!

 

뮤지컬 <팬레터>

 

문인의 감성을 가득 담은 사랑 고백

 

-한옥 풍경 더해 영화를 보는 듯 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다!

-경성 문인의 사랑이 느껴지는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

 

 

:: 사진-뮤지컬 <팬레터>‘그녀를 만나면’ 뮤직비디오 캡쳐| 제공-라이브() ::

 

 

뮤지컬 <팬레터>가 OST 발매를 앞두고 이번에는 해진의 넘버 그녀를 만나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넘버 세븐과 눈물이 나와는 다르게 장면 중간 중간 뮤지컬 <팬레터>속 실제 대사를 담았다이는 실제 경

 

성시대 같은 가예헌의 배경과 어우러져 무대와는 또 다르게 마치 영화를 보는 듯 한 아름다움을 담았다.

 

뮤직비디오 속 그녀를 만나면을 부른 배우 문성일과 김종구는초연부터 이번 시즌까지 쭉 세훈과 해진을 연기하며 점점 캐릭터를 완성 시

 

켜 가는 모습에 관객들로부터 믿고 보는 캐스트로 통한다는 후문이다.

 

 

:: 사진-뮤지컬 <팬레터>‘그녀를 만나면’ 뮤직비디오 캡쳐 | 제공-라이브() ::

 

 

그녀를 만나면은 자신의 글에 숨은 마음을 알아 주는 유일한 사람인 히카루에게 그녀를 만나게 되는 날 자신의 마음을 고백 할 것이라 말

 

하며 행복해하는 해진의 순수한 사랑이 드러나는 넘버이다.

 

한편 뮤지컬 <팬레터> OST에 대한 기대 역시 끊이지 않고 있다. ‘넘버 세븐’, ‘눈물이 나등 연이어 관객들이 사랑하는 넘버들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하자관객들은 이제 잘 때도 팬레터의 넘버를 들을 수 있으니 행복하다.”, “하루 빨리 OST가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식지 않는 뮤지컬 <팬레터>의 열기를 실감하게 했다.

 

뮤지컬 <팬레터>는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의 최종 선정작으로, 2016년 초연 당시블라인드 및 2차 오픈 티켓 전석매진전석 기립박수평점 9.6을 기록, 2016 관객들이 뽑은 올해의 뮤지컬 1, 2017 창작 뮤지컬 최고 재연 기대작1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올해의 레퍼토리에 선정되었으며특히 이번 시즌에는 1차 티켓 오픈 당시전 예매처 공연 통합 예매 랭킹 1위를 달성하며 또 한번 공연계에 팬레터 붐을 일으켰다.

 

섬세하게 이야기를 풀어 내며추운 겨울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공연이라는 평을 이끌어 내고 있는 뮤지컬 <팬레터>는 내년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되며 1231()까지 5인 이상 단체 관람 시 연말 특별 오인회 할인 25%를 제공한다.(공연문의 1577-3363)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