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앞에서 두려움 없는

<줄리아>

섬세한 드라마로 무장한 수작

보도스틸 8 대공개!

12 개봉을 앞둔 <줄리아> 세계 유수 영화제와 평단을 놀라게  강렬하고 섬세한 드라마를 미리 엿볼  있는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아펙스 | 감독: 마르코 다니엘리 | 출연: 사라 세라이오코, 미셸 리온디노  | 개봉: 2017 12 )

 73 베니스영화제 여우 주연상 수상 사라 세라이오코의 명연기

섬세한 드라마와 아찔한 러브 스토리의 완벽한 하모니

세계 유수 영화제를 놀라게  수작의 면모 엿볼  있는 보도스틸 공개

 

 

 

종교적인 규율과 율법에 철저히 맞춰 살아가던 줄리아가 강렬한 사랑에 빠지게 되며 벌어지는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담은 <줄리아> 12 말로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수작의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73 베니스영화제  3 부문에서 수상하고  40 예테보리 국제영화제,  46 로테르담 국제영화제와  60 런던 국제 영화제 등을 통해 영화가 가진 탄탄한 작품성과 놀라운 흡입력을 갖춘 구성을 선보이며 극찬을 이끌어  <줄리아>  21 부산국제영화제에서도 만장일치 뜨거운 호평을 받았기에 이번 국내 개봉 확정 소식이 더욱 반갑다. 여호와의 증인  구성원으로, 전도를 하기 위해 방문한 어느 가정에서 교도소에서 출소한지 얼마 되지 않은 리베로를 만나게  줄리아가 그를 사랑하게 되며 평탄했던 인생이 점차 변화되어 가는 과정을 강렬한 드라마로 풀어  영화는 흠잡을  없는 플롯과 극의 흐름은 물론 여주인공 줄리아를 연기한 사라 세라이오코의 감탄을 자아내는 명연기가 특히 압권이다.  73 베니스영화제 여우 주연상을 거머쥔 그녀의 연기는 시종일관 눈을   없게 만드는 흡입력이 대단한데,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에서 뿜어져 나오는 엄청난 아우라 또한 그녀의 매력을 배가시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의 보도스틸 8종은 줄리아가 사랑에 빠지게 되며 자신이 평생 믿어온 일종의 방어벽과 같았던 종교에 대한 확고함이 흔들리는 과정을 매우 영리한 구도로 보여준다. 세속적인 것과 담을 쌓은 자신을 무시하고 놀리는 동급생을 향한 경멸, 대학을 가지 않고 종교 활동에 보다 충실한 삶을 살고자 하는 자신을 걱정하는 선생님과의 미묘한 관계, 규칙과 엄격함을 중시하는 여호와의 증인의 배척정신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스틸 등은 영화 본편 속에서 보여질 줄리아의 변화를 궁금하게 한다. 특히, 리베로와 사랑이 깊어갈수록 일반적인 연인들처럼 행동하지 못하는 자신을 탓하고 결국은 종교의 틀에서 자유로워지는 결정적인 순간 줄리아가 경험하는 아찔한 성장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기에 충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연거푸 호평을 이끌어낸 작품의 독특한 플롯과 배우들의 명연기가 개봉   빛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세계 유수 영화제를 놀라게  수작 <줄리아> 다가오는 12 만나볼  있다.

 

 

About Movie

제목: 줄리아

원제: Worldly Girl

감독: 마르코 다니엘리

출연: 사라 세라이오코, 미셸 리온디노, 피포 델보노 

장르: 드라마, 종교

러닝타임: 99

개봉일: 2017 12  예정

수입/배급: ()아펙스

관람등급가: 미정

 

 

 

 

Story

 

외부인들을 엄격하게 배척하는 종교의  속에서 갇혀있던 줄리아,

사랑에 눈을 뜨며 그녀의 세상은 사라지게 된다!

 

여호와의 증인일원인 줄리아는 절제와 강압이 일반적인 종교 생활에 익숙한 가정에서 충실한 종교인으로 살아간다. 학교에서 인정 받는 수학 천재임에도 종교적인   자신의 즐거움과 열정을 위해서는  어떤 일도 해선  됨을 강조하는 자신의 종교 때문에 대학 진학마저 포기할 정도인 그녀에게 어느  강렬한 사랑이 찾아오는데!

 

세상에   그녀의 세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며...

설렘과 두려움이 폭발한다!

 

 

(사진제공:()아펙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