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팬레터]메인 포스터 공개! 1년만에 다시 만난 문인들!

 

 

1년만에 다시 만난 문인들!

 

뮤지컬 <팬레터>

  

 

1930년대 경성 문인들과의 만남.

 

뮤지컬 <팬레터> 포스터 공개

 

- 싱크로율 100%! 완벽하게 캐릭터에 몰입한 배우들의 모습 담은 포스터 전격 공개!

 

- 10 11 1 티켓 오픈! 경성시대 문인들을 만날  있는 기회!

 

- 초연 참여 배우와 뉴페이스의 완벽한 조화! ‘믿고 보는 배우들의 합류로 더욱 풍성하게!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메인 포스터 이미지 | 제공 = 라이브() ::

 

오는 11 10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팬레터 1930년대 경성시대의 문인과 예술가들의 삶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모든 것을 통제 당하던 시대적 아픔 속에서도 꿋꿋하게 자신들의 길을 걸어가는 문인들의 여유 있는  때를 그려냈다. 또한 문학에 대한 담소를 나누며 문학으로써 서로 아픔을 나누고 치유하던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습을 보는  하다. 한편 문인들의 밝은 미소 속에서 붉은 드레스를 입고 신비로운 표정을 짓고, 문인들의 즐거운  때를 가만히 지켜보는 ‘히카루 모습은 관객들로 하여금 ‘히카루라는 인물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포스터  인물들의 미소에서는 당시 문인들의 당당하고 여유 있는 품위가 느껴진다. 또한 예술에 대한 자유를 억압당하길 거부하고 자신들의 문학을 지키려 했던 그들의 강단과 진지함이 엿보인다.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메인 포스터 이미지 | 제공 = 라이브() ::

 

더불어 공개된 흑백 포스터는 벌써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배우들의 모습을   있다. 마치 1930년대 경성시대, 칠인회가 모여 단체 사진을 찍은  생생한 질감과 몽환적인 색감이 돋보이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메인 포스터 이미지 | 제공 = 라이브() ::

 

한편 세훈과 히카루, 해진의 모습이 담긴 2,3 포스터 역시 눈길을 끈다. 편지를 매개로 시작된  인물의 복잡한 감정과 사랑을 표현하듯, 편지를 주고 받는 ‘히카루 ‘세훈 미묘한 표정이나 사랑을 가득 담은 눈으로 ‘히카루 바라보는 해진의 모습 그리고 다정하게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인물을 통해, 세훈-히카루-해진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사 라이브측은 “공식 SNS 통하여 뮤지컬 ‘팬레터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자, “완벽한 싱크로율이다”, “벌써 공연이 시작된  같다 관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촬영은  “작품의 시대적 배경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북촌의 ‘가예헌에서 진행되어 더욱더 의미있는 촬영이 되었다 전했다.

 

뮤지컬 <팬레터>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최종 선정작으로, 자유를 억압하던 일제강점기, 한국 문단을 대표하는 소설가 이상과 김유정, 그리고 문학을 사랑하고 열망했던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임 ‘구인회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모던 팩션(faction)뮤지컬이다.. 2016 초연 당시, 블라인드  2 오픈 티켓 전석 매진, 전석 기립박수, 평점 9.6 기록, 2016 관객들이 뽑은 올해의 뮤지컬 1, 2017 창작 뮤지컬 최고 재연 기대작 1,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올해의 레퍼토리 선정되며 한층 완성도 높게 돌아올 뮤지컬 <팬레터>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졌다.

 

또한 공연은 초연  이미 자신의 캐릭터를 완성한 김종구, 문성일, 김히어라, 소정화, 권동호, 양승리, 손유동과 더불어 김수용, 문태유, 손승원, 조지승, 정민, 박정표, 이승현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합류하며 주목을 받았다.

 

한편 1년만에 다시 관객들 곁으로 돌아온 뮤지컬 <팬레터는> 오는 11 10 ()부터 내년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10 11() 오전 11 1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프리뷰 기간인 11 10()부터 11 12()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프리뷰 할인 30% 제공하며, 10 11()부터 10 18()까지 1 티켓 오픈 기간에 한하여 조기 예매 할인 25% 제공한다. (공연문의 1577-3363)

 

 

 뮤지컬 <팬레터>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팬레터>

공연장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공연기간

2017 11 10 () – 2018 2 4()

공연시간

~ 8 /  4, 8 /  3, 7 /  4 ( )

티켓가격

R 66,000 / S 44,000

관람연령

 12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35 (인터미션 15)

출연진

김수용, 김종구, 문태유, 문성일, 손승원, 소정화, 김히어라, 조지승, 박정표, 정민,

양승리, 이승현, 손유동, 권동호

공연예매

인터파크(1544-1555), 예스24 (1544-6399)

공연문의

()Story P(02-744-4331), 클립서비스(1577-3363)

주최

라이브(), ()모인그룹

제작

우리별 이야기

제작투자

레오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BLOCK 2 MUSIC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콘텐츠진흥원,

중소기업청, 한국벤처투자

제작지원

예술경영지원센터, BC카드, 종로구청, 기술보증기금

홍보마케팅

()Story P

 

뮤지컬 <팬레터>시놉시스

 

안녕. 나의 , 나의 악몽

 

1930년대 경성.

경성에서  나가는 사업가인 ‘세훈 카페에서 쉬던  놀라운 이야기를 듣는다.

히카루라는 죽은 여류작가의 소설이 출간된다는 사실이다.

게다가 알려지지 않았던 그녀의 진짜 정체까지 밝혀진다고 한다.

세훈 유치장에 갇혀있는, 문인들의 모임 ‘칠인회멤버이자 소설가인 ‘이윤 찾아가

 출간을 중지해달라고 부탁한다.

이윤 정확한 이유를 밝히지 않으면 그럴  없다고 말하며,

히카루 애인이었던 소설가, ‘김해진 그녀에게 남긴 마지막 편지까지 품에서 꺼내 자랑한다.

세훈 자신이  편지를  봐야 한다고 말하며, ‘히카루 대한 이야기를 꺼내는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