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엔  하고 놀지?

추석맞이 공연장 이색 이벤트  풍성한 할인!

 공연의  장면 ' 사랑가' 소리와 북을 배워보는 뮤지컬 <서편제>

 배우에게 직접 배워보는 뮤지컬 발성 <브로드웨이 42번가>

 가족과 함께 즐길  있는 이색 패키지 할인 <시라노>

 

 

:::이미지 출처 : CJ E&M:::

 

 

[이미지 제공: CJ E&M]

 

뮤지컬 <서편제> 추석맞이 ‘&소리 체험’ 10 4 진행

공연의  장면인 ‘사랑가’, 서편제  트레이너와 정소리 배우와 함께해

뮤지컬 <서편제> (제작: CJ E&M, PAGE 1)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0 4, 우리의 전통 악기 북과 소리를 관객들이 직접 배워보는 &소리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격이 다른 감동을 자아내며 매회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받고 있는 뮤지컬 <서편제> 이번 추석명절을 맞아 공연의  장면을 관객들이 직접 배워보고 배우  창작진과 소통할  있는 장을 마련한다. ‘&소리 체험   ‘송화 ‘동호 함께 북을 치고 노래하는 ‘사랑가 배워보는 시간으로 뮤지컬 <서편제>  트레이너 전계열 고수와 정소리 배우가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9 17  차례 진행한 ‘&소리 체험 참여한 관객들과 로비를 메운 관객들은 뮤지컬 <서편제>만의 이색적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보낸  있다. 뮤지컬 <서편제> ‘&소리 체험 사전 신청한 관객들  5명을 추첨해 진행되며, 이벤트에 응모를 원하는 관객은 CJ MUSICAL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musical/) 통하여 신청할  있다. 

&소리 체험이벤트와 더불어 뮤지컬 <서편제> 추석 연휴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서편제는 가로수길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 중이다.

 

 

 

[이미지 제공: CJ E&M]

 

<브로드웨이 42번가> 관객참여형 이벤트 ‘뮤지컬 클래스

오는 10 8, 에녹 배우와 음악조감독에게 배워보는 뮤지컬 발성

관객 성원에 스페셜 추가 오픈

 

쇼뮤지컬의 판타지를 선사하고 있는 <브로드웨이 42번가> 추석을 맞이해 이색적인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브로드웨이42번가> 추석연휴 기간 공연에 받을  있는 파격적인 '스페셜위크' 할인을 제공 중이다. VIP/R 5만원 할인, S/A 3만원 할인이 제공되며, 할인 공연 기간은 추석연휴가 끝나는 10 9 회차까지 포함된다. .스페셜 위크 할인은 9 26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브로드웨이 42번가>에서만   있는 이색적인 관객참여형 ‘백스테이지이벤트 시리즈의 대미로 손꼽히는 ‘뮤지컬 클래스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소문을 타고 앵콜 요청이 쇄도해,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배우 에녹이 함께하는 ‘뮤지컬 클래스 스페셜 추가 오픈한다. ‘뮤지컬 클래스 오는 10 8 오후 2 공연 종료  백스테이지 연습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인터파크 또는 당일 현장에서 1만원에 판매되는 티켓을 구매하면 참여할  있다.

한편, 뜨거운 관객 성원에 힘입어 추석연휴의 마지막 날인 10 9 공연을 추가 오픈한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 오는 10 7일부터 9일까지  배우별 마지막 공연 종료 주연배우들이 출연하여 감사의 무대 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10 9일까지 공연된다.

 

 

[이미지 제공: CJ E&M]

 

뮤지컬 <시라노> 보름달 맞이 추석 연휴 할인!

추석 명절  가족이 공연을 즐길  있는 특별 패키지 할인 혜택!

 

지난 7 LG아트센터에서 국내 초연의 막을 올리며 관객들의 감성을 울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뮤지컬 <시라노> ‘보름달 맞이 추석 연휴 할인 제공한다. 추석 연휴 가족 단위로 공연을 관람하고자 하는 관객들을 위해 ‘삐리빠라 패키지 ‘삐리빠라뽕 패키지 마련해 2 혹은 3 예매시 전에 없었던 파격적인 할인율로 티켓을 구매할  있다. 추석 할인과 더불어 10 8 폐막을 앞두고  동안의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듀 록산할인과 류정한, 홍광호, 김동완 시라노의 마지막 공연에 한해 ‘Get the Last 시라노할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뮤지컬 <시라노> LG아트센터에서 10 8일까지 공연된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