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당동 떡볶이 닭발은 역시 삼대할먼네

 

신당동떡볶이타운에 여러 떡볶이 식당이 있지만

제가 단골로 정한 삼대할먼네가 역시 최고네요.

단골로 정한데는 역사가 깊은 이유가 크긴 지만

언제나 방문해도 한결같은 맛으로 변함이 없기 때문이죠.

 

 

불위에서 잘 익은 신당동 떡볶이

삼대할먼네의 먹음직스런 비주얼

 

 

 

 

 

 

신당역에는

신당동떡볶이 타운이

자리잡아 신당동떡볶이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답니다.

 

 

 

 

 

 

 

 

 

삼대할먼네

신당동 떡볶이는 주변이나 동대문지역에

배달도 가능하네요

치즈떡볶이,해물떡볶이,열불떡볶이,짜장떡볶이

 

 

 

 

 

메뉴표

 

 

 

 

떡볶이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

김짝궁 밥짝궁

주먹밥이에요

 

밥을 감싸고 있는 김이 떡볶이 먹으면서

하나씩 입에 넣어 먹으면 또 다른 궁합이 잘 맞아요.

 

  

 

 

순대도 떡볶이와 잘어울리는 메뉴죠

학창시절에도 즐겨 먹었던

그야말로 국민 간식거리로 떡볶이와

쌍벽을 이루죠.

 

 

 

 

신당동 닭발도

역시나 삼대할먼네가 좋아요

매운맛과 순한맛을

취향에 따라 고르면 좋아요

 

 

 

 

 

추억속의 쥬시쿨

삼대할먼네는 네 사람이 가면 이렇게

쥬시쿨이 서비스로 제공이 되요

입안이 얼얼하다면 쥬시쿨로 살짝 달래주는

과거의 그 맛이 생각나게 될겁니다

 

 

 

 

 

 

신당동 떡볶이 삼대할먼네의 일반 떡볶이

 

 

일반 떡볶이는

가장 보편적인 떡볶이로 대중적인 맛이죠.

 

 

 

 

치즈떡볶이는

아이들이 치즈를 좋아해서 나온 메뉴에요.

요즘 젊은 학생들도 치즈를 좋아하긴 하죠.

제 친구중에도 치즈 좋아해서 치즈떡볶이를

주문했어요.

 

 

 

 

 

 

그 친구가 치즈를 너무 좋아해서 추가로

치즈를 주문했어요

 

 

 

 

떡볶이 위에 치즈를 투척하니

볼만하네요

 

 

 

 

 

신당동 떡볶이 닭발로 단골이 된

삼대할먼네

먹으면 먹을수록 질리지 않는 한결같은 떡볶이 맛이

너무 좋아요

 

 

 

 

 

떡볶이 먹고

밥을 볶아 먹지 않으면 서운하죠

콩나물과 야채 그리고 김이 어우러진

볶음밥을 먹어줘야

삼대할먼네의 떡볶이 식사가 완성된답니다.

 

 

 

 

 

맛있게 먹은 삼대할먼네 닭발과 떡볶이

그리고 밥도 볶아 먹으니

학창시절의 추억도 생각나고 너무 좋았어요

 

 

 

맛있다고 집에 가서 소주 한잔 더해야 겠다고

닭발을 포장한 친구.

 

역시 

신당동 떡볶이 닭발은

삼대할먼네가 최고로 단골이 될 수박에 없네요.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