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줄눈시공 욕실곰팡이제거로 깨끗해졌어요

 

 

"구리 줄눈시공

욕실곰팡이제거로 깨끗해졌어요"

 

아파트 입주하고 시간이 오래되다보니

욕실 타일에 친 줄눈이 누렇게 변색되고

보기가 안좋았는데

구리 줄눈시공 줄눈아저씨한테

작업 의뢰하고 깔끔해졌어요.

 

 

 

 

구리 줄눈시공

줄눈아저씨한테 시공 후의 욕실 바닥 줄눈이

깨끗해진 모습입니다.

 

 

줄눈 이란
욕실이나 베란다 현관 같은

바닥 타일 줄무늬에 핀

곰팡이를 제거하고 새 줄눈을 시공하는 거에요.

 

 

 

 

 

 

 

시공전의 오염된 모습이에요

 

 

 

 

 

 

 

화장실,욕실은 항상 물기가 있다보니

원래 입주 당시의 시공한 타일 주변이

이렇게 오염되어 보기가 안좋았어요.

 

 

새로 입주한 아파트도 색을 마음대로 골라

줄눈아저씨한테 작업을 부탁하면 된대요.

 

 

 

 

 

줄눈시공전의 바닥 모습이에요.

 

 

 

 

 

 

 

 

 

 

 

 

 

변기 주변의

처음에 있던 줄무늬.

 

많이 오염되어 있었어요

 

 

 

 

 

 

 

구리 줄눈시공 전의 화장실 바닥입니다.

 

 

 

 

 

 

욕조와 맞닿은 부분도 오염이 심했어요.

 

이 오염된 부위를 도구로 모두 벗겨 나고

줄눈시공을 합니다.

욕실 바닥만 하면 대략 1시간 정도의 시간이 걸리고

오염이 심한 거실 큰 욕실 전체는 5시간이 걸릴 수도 있대요

 

 

 

 

 

구리 줄눈시공

줄눈아저씨의 작업이 시작되었어요.

 

 

 

 

 

저울에 정확하게 측량을 하고

용제를 만드네요.

 

카페에서 커피만들때 저런 저울로 

사용하는줄 알았더니

줄눈시공도 이렇게 저울을 사용하는게

신기했어요.

 

 

 

 

 

 

기존 줄무늬 벗겨낸것은

줄눈아저씨가 이 강력한 진공청소기를

직접 가져와서 청소를 하고 작업을 했어요

 

 

 

 

만든 용제를 작은 용기에 넣어

줄무늬 있는곳에 정확하게

줄눈시공을 합니다

 

 

 

 

 

 

용구로 줄눈을 치고

 다시 이 도구로 골고루 폈어요

 

 

 

 

 

 

 

 

 

 

변기 주변도 치기 시작했어요

 

 

 

 

줄눈시공을 한 부분과

기존 줄무늬 부분이 대비되었어요

 

 

 

 

 

곰팡이로 시커멓게 변했던 줄무늬 부분이

이렇게 오염이 완전히 벗겨지고

새롭게 탈바꿈했어요.

 

 

 

 

 

 

 

줄눈 가능한 곳은
욕실전체 (바닥, 벽면),

베란다, 현관, 싱크대 주변 등 타일 있는 곳,

실리콘 처리되어있는 곳은 모두 줄눈시공 가능하다고 하네요

구리 줄눈시공 줄눈아저씨한테 전화로 문의하세요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