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추천여행지 가볼만한곳 거제씨월드 돌고래쇼

"거제도 추천여행지 가볼만한곳

거제씨월드 돌고래쇼"

​거제도 여행중에 들른 거제씨월드는

다양한 볼거리가 풍성했어요.

수족관의 흰돌고래쇼와 야외 돌고래쇼

그리고 실내의 다양한 체험은 물론이고

파충류도 볼 수 있는

거제도 가볼만한곳이었어요.

 

 

 

 

거제씨월드는

국내 최대 유일의 돌고래 힐링파크에요.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15

조선해양문화관 옆 흰색건물이에요

 

입장료와 체험요금

 

 

 

 

연간회원을 위한

돌핀카드,벨루가카드

 

 

 

입장요금이에요

 

 

 

각종 체험프로그램요금

 

체험요금에는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네요

 

 

 

할인혜택

 

 

지하로 내려가면 벨루가와

파충류 학습관으로

가는 길이에요.

 

 

 

 

돌고래들을 만났어요

 

 

 

 

다양한 파충류들


맨위의 초록 비단구렁이

신기했어요

완전 초록색이에요

 

 

 

 

도마뱀도 있었어요

 

 

 

 

흰돌고래 (=벨루가)의 다이버와

함께 하는 수중쇼를 봤어요.

흰돌고래가 말도 잘 듣네요

'바다의 카나리아' 라고 불린다죠

 

 

쇼가 끝나고

벨루가와 기념촬영을 할 수도 있어요.



 

 

 

야외풀에서 돌고래들의

환상적인 점프와 돌고래쇼를 볼 수 있어요.


 

 

 

 

 


다양한 돌고래쇼가 한참동안

진행됩니다.

손님중에 한명이 특별 혜택으로 돌고래와

만나기도 하죠.

 

 

돌고래의 힘으로 물위로 솓구치는

조련사의 모습 대단하죠

 

 

 

 

다양한 돌고래들의 재롱과 힘찬 쇼가

끝나고

벨루가와의 기념촬영이 있었어요

 

 

 

 

벨루가와의 기념촬영 후

사진을 넣을 수 있는 액자 들

 

 

 

 

거제도 추천여행지 가볼만한곳

거제씨월드는

김윤석 배우와 변요한 배우 주연의

"당신,거기 있어줄래요" 영화 촬영지에요.

 

 

 

 

영화촬영지로 배우들과

기념 촬영도 했어요.

거제도 여행에는 거제도 추천여행지 거제도 가볼만한곳인

거제씨월드 가서 구경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