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의 군무, 관객이 발레에 기대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무대!

 

매년 여름 명품발레시리즈로 매진 사례 이어간 충무아트센터의 탁월한 선택….

‘발레의 대명사’ <백조의 호수> 개막


 

2017년 8월 4~6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클래식 발레’를 대표하는 명작 <백조의 호수>가 개막된다. 차이코프스키의 유려한 음악과 프티파-이바노프의 위대한 안무, 여주인공이 뿜어내는 팔색조의 1인 2역뿐만 아니라 신비로운 호숫가 장면과 화려한 왕국 장면 등의 다채로운 무대야말로 관객이 ‘발레’에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매년 국내외 많은 단체들이 <백조의 호수>를 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늘 관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다.


 

유니버설발레단은 1992년 초연 당시 국내 어느 발레단도 재현하지 못한 러시아의 정통 발레를 성공적으로 공연함으로써 한국 발레사에 새로운 지평을 연 최고 발레단으로 우뚝 서게 된다. 이 작품을 계기로 키로프 발레의 전성기를 이끈 올레그 비노그라도프 예술감독과의 교류가 시작되어 국내에서는 유니버설발레단이 키로프 발레의 전통을 제대로 전수받은 유일무이한 단체가 된다.


 

충무아트센터는 매해 명품클래식 발레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여름방학 기간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발레작품 <백조의 호수>는 유니버설발레단 문훈숙 단장의 해설을 겸비한 공연으로 평소 발레공연이 친숙하지 않은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올 시즌은 6월 티켓오픈이후, 4회공연이 이미 80%가 넘는 유료객석 점유율을 보이며 충무아트센터 명품클래식발레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공연 개요]

   ■ 공 연 명: 유니버설발레단 <백조의 호수> Swan Lake

■ 일    시: 2017년 8월 4~6일

(평일) 8시 (토) 3시, 7시 30분 (일) 3시

■ 장    소: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 주역 캐스팅 (캐스팅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자

8월 4일(금)

20:00

8월 5일(토)

15:00

8월 5일(토)

19:30

8월 6일(일)

15:00

오데트/오딜

황혜민

최지원

홍향기

강미선

지그프리드 왕자

엄재용

이동탁

마밍

콘스타틴

노보셀로프


 ■ 주    최: 충무아트센터

■ 가    격: VIP석 8만원 ㅣ R석 6만원 ㅣ S석 4만원 ㅣ A석 2만원

■ 소요시간: 2시간 20분 (공연 전 해설, 인터미션 1회 포함)

■ 등    급: 초등학생 이상

■ 예매문의: 인터파크       1544-1555  http://ticket.interpark.com

■ 문   의: 충무아트센터 02-2230-6601


※ 본 공연은 MR로 진행되며, 공연 전 문훈숙 단장의 ‘백조의 호수 감상법’이 소개됩니다.




(사진제공:충무아트센터)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