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나폴레옹> 주연 한지상-B.A.P대현

 

공연문화월간지 씬플레이빌 커버 장식

 

 

 

 

 

 

 

뮤지컬 배우 한지상과 B.A.P 멤버 대현이 공연문화월간지 <씬플레이빌> 7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뮤지컬 <나폴레옹>에서 나폴레옹과 그의 동생 뤼시앙 역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두 사람은 화보 촬영과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공연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형과 동생 역할을 맡게 된 두 사람은 두 사람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친형제 못지 않은 친밀한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 이들은 커버 촬영에서도 아이돌 못지 않은 귀여운 표정으로 여름의 더위를 날리는 듯한 상큼한 표지를 완성했다.

 

 

 

작품의 타이틀롤을 맡은 한지상은 “<나폴레옹>은 ‘리더란 무엇인가’를 묻는다는 점에서 우리가 처한 상황을 투영해서 볼 수 있는 작품”이라며 “필(feel) 지상주의자이자 개성 지상주의자인 만큼 저만의 개성을 듬뿍 담아 캐릭터를 완성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뮤지컬 무대에 처음 도전하는 대현은 “뮤지컬은 항상 마음 한구석에 욕심이 있었지만 함부로 도전할 수 없었던 장르였지만, 이번 기회를 놓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도전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춤과 노래가 당연히 잘 해야 하는 것들이라면 그 외적인 태도 면세어도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다”며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뮤지컬 <나폴레옹>은 로마제국 이후 가장 넓은 유럽을 정복한 인물 나폴레옹의 야망, 정치 그리고 사랑을 통해 지도자로서 그의 여정을 다룬다. 나폴레옹의 야망을 간파하고 그를 황제의 자리까지 이끈 조력자이자 나폴레옹을 이용하려 했던 정치가 탈레랑과 나폴레옹을 사로잡은 매혹적인 연인 조세핀을 주축으로 인물들의 갈등과 사랑을 대서사시로 그려낸다.

 

 

 

뮤지컬 <나폴레옹>에서 나폴레옹과 그의 동생 뤼시앙 역으로 호흡을 맞출 한지상, 대현의 인터뷰는 씬플레이빌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 안내

 

 

 

공 연 명: 뮤지컬 <나폴레옹>

 

공 연 장: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17년 7월 15일-10월 22일

 

관람연령: 만 7세 이상 관람가

 

    연: 임태경, 마이클리, 한지상, 정선아, 박혜나, 진태화, 이창섭(BTOB), 정대현(B.A.P) 외

 

    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사진제공:씬플레이빌)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