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만 독자들이 선택한 대작 웹툰, 만화적인 연출, 빠른 전환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올 여름 돌아오는 화제의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캐스팅 공개!

 

 

(왼쪽 위에서 오른 쪽 순으로. 이용규 윤은채 박준후 심건우 박준휘 윤지온

이우종 김수용 김승환 서재홍 장한얼 김국희 서지유 박시윤 정창민 배우 )

 

 

웰메이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오는 7월 개막!

더 탄탄해진 구성․싱크로율 높은 캐스팅으로 돌아온 <은밀하게 위대하게> 7/14~10/8 공연

 

 2016년 2월 초연 ‘원작을 잘 살린 창작뮤지컬’로 주목받았던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오는 7월 14일부터 10월 8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1관 에스비타운에서 재공연 한다. 공연에 앞서 제작사 주다컬쳐는 6월 19일 뮤지컬<은밀하게 위대하게> 2차 공연의 새얼굴을 공개했다.

 

 뮤지컬<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알려진 바와 같이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이미 1천만 독자가 선택한 킬링 콘텐츠다. 또한 영화로도 개봉하여 700만 관객을 모았다. 북한 남파특수공작 3인방이 조국통일이라는 원대한 사명을 안고 달동네로 잠입해 각각 동네 바보, 가수지망생, 고등학생으로 위장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뮤지컬이라는 생동감 있는 콘텐츠로 재탄생했다. 2016년 초연 당시 40일간의 짧은 공연에도 여러 매체와 관객들에게 ‘원작의 감동과 유쾌함을 빼다 박은 뮤지컬’ ‘영화 하이라이트를 넘은 뮤지컬’ 등 많은 호평 받으며, 오랜 시간 관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새로운 창작뮤지컬 탄생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했다.

 

 역동적인 군무와 허수현표 섬세한 감성의 음악이 잘 어우러져 웹툰․영화와는 다른 ‘뮤지컬’만의 매력을 잘 살린 <은밀하게 위대하게>. 제작사 주다컬쳐는 “이번 2차 공연은 2016년 초연보다 더욱 짜임새 있는 구성과 싱크로율을 높인 캐스팅으로 올 여름 시원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명영화에서 김수현이 맡았던 최고 엘리트 요원 원류환 역에는 최근 <인터뷰>, <스모크>, <로미오와 줄리엣> 등에 출연하며 두터운 팬덤을 쌓은 배우 이용규와 <맨 오브 라만차>, <레베카> 등으로 검증된 실력을 지닌 배우 윤은채가 캐스팅되어 카리스마 넘치는 원류환부터 귀여운 동네 바보 동구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한번 사는 인생 폼 나게 살다 죽으면 그만’이라는 또 다른 엘리트 요원 리해랑(영화 속 박기웅) 역에는 초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준후와 <맘마미아>, <드림걸즈> 등에 출연한 배우 심건우가 캐스팅되어 국가 대표 급 ‘욜로 족’ 캐릭터를 열연한다.

이어 원류환에 대한 동경심 하나로 최연소 남파 요원이 된 리해진 역에는 원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 박준휘와 대학로의 꽃미남 배우 윤지온, 이우종이 출연한다.

 

 극 중 또 하나의 중요한축을 차지하는 5446부대 총 교관 김태원 역에는 초연 김태원인 김수용과 새롭게 합류한 김승환이 열연한다. 김수용은 2005년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신인상, 2007년 한국최고인기연예대상 뮤지컬부문 남우주연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대극장과 소극장 무대를 넘나들며 믿고 보는 배우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승환은 김수용이 초연에서 소화했던 높은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할 또 다른 배우로 캐스팅되었으며, 이들은 각자의 매력으로 냉정하고 잔혹한 김태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

 극중 정 많은 슈퍼 집 아줌마와 슬픈 과거를 지닌 밤무대 재즈가수 역할을 함께 소화해낼 전순임/란 역에는 대학로가 인정하는 실력파 배우 김국희와 서지유가 캐스팅 됐다.

이어 이중스파이 서수혁 역에는 서재홍과 장한얼이, 역동적인 액션을 책임지는 국정원 요원역에는 박시윤과 정창민이 캐스팅됐다.

 

 창작진으로는 대학로에서 핫한 창작 콤비 연출가 추정화와 음악감독 허수현이 참여한다. 뮤지컬 <인터뷰>, <스모크> 등 연이은 흥행으로 떠오르는 스타 연출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추정화와 <라디오스타>로 2008년 더 뮤지컬 어워즈 작곡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오랜 시간 추정화 연출과 함께 해온 음악감독 허수현이 다시 만나 완성도 높은 작품을 책임진다.

 

 더욱 탄탄해진 구성과 싱크로율 높은 캐스팅으로 돌아온 뮤지컬<은밀하게 위대하게>는 2017년 7월 14일부터 10월8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되며, 2017년 6월 22일 온라인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사진제공: 주다컬쳐)

 

 

-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요 -

 

 

공 연 명 : 뮤지컬<은밀하게 위대하게>

공연일시 : 2017.7.14(금) - 10.8(일)

공연시간 : 화수목금 8시 / 토 3시 7시 / 일 2시 6시

공연장소 :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1관 에스비타운

기획·제작 : (주)주다컬쳐

제 작 진 : 원작 Hun 최종훈   PD 이규린   각색/연출 추정화   음악 허수현

    연 :  이용규 윤은채 박준후 심건우 박준휘 윤지온 이우종 김수용 김승환 김국희 서지유

               서재홍 장한얼 박시윤 정창민

관람정가 : R석 60,000원  S석 50,000원          

공연문의 :  070 4355 0010

   예 매 처 : 인터파크 티켓 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