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춘 뮤지컬<찌질의 역사>

공연을 찾는 관객에게 매회 특별한 추억 선사

개막 Day-10일, 5월 25일 2차 티켓 오픈

 

청춘 뮤지컬 <찌질의 역사>가 김풍, 심윤수 작가의 원작 웹툰 ‘찌질의 역사’에 딱 맞는 대학로 젊은 관객층 공략에 나선다.

 

5월 25일(목) 2차 티켓 오픈! 예매 랭킹 1위에 도전!

관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 확대!

<사진제공=에이콤>

 

1차 티켓 오픈과 프리뷰 티켓 오픈 후 예매랭킹 1위를 차지하며 소극장 뮤지컬의 저력을 보여 준 청춘 뮤지컬 <찌질의 역사>가 이번에는 더욱 확대된 할인혜택으로 젊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오는 5월 25일(목) 오전 11시, 2차 티켓 오픈에서는 할인 혜택을 대폭 확대한 것! 이름이 ‘설하’인 관객들에게 주어지는 30% 할인 혜택(할인명 ‘설하야 사랑해’)을 ‘민기’, ‘기혁’ ‘광재’, ‘준석’, ‘희선’, ‘연정’, ‘유라’ 등 뮤지컬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의 캐릭터 이름과 동일한 모든 관객들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남자 4인 관객들에게 주어지는 30% 할인 혜택(할인명 ‘민혁광준’)을 여자 관객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하는 등 젊은 무리의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추가했다. 1차 예매 관객 중 2차 티켓 오픈에서 추가된 할인 혜택을 적용 받기 위해 기존 예매 티켓의 취소를 원하는 관객들에게는 기획사 차원에서 수수료를 부담하지 않게 할 예정이다.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 단독으로 진행되는 2차 티켓 오픈은 6월 20일부터 7월 2일까지 총 16회 회차로, 오전 10시부터 토핑 회원은 선예매 가능하며 기존 할인 혜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할인혜택을 추가하여 다시 한번 예매랭킹 1위에 도전한다. 캐스팅 일정은 예매 사이트 참고.

 

 

관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대학로 맞춤 뮤지컬!

에브리데이 폴라데이 이벤트 실시

 

더불어 청춘 뮤지컬인 만큼 젊은 대학로 관객층이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브리데이 폴라데이’는 극중 특정 장면에서 관객이 직접 참여해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기념품으로 간직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제작사 에이콤 관계자는 “폴라로이드 이벤트는 관객이 극에 직접 참여해 자연스럽게 배우와 소통하고 극을 배로 즐길 수 있는 묘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제한되었던 커튼콜을 관객들의 의견을 적극 받아들여 ‘촬영 허가’로 공연 운영 방침을 변경, 관객들에게 좀더 가깝고 친근한 뮤지컬로 다가서겠다고 밝혔다.

 

김풍·심윤수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서툰 청춘들의 연애 흑역사를 솔직하고 코믹하게 그린 청춘 뮤지컬 <찌질의 역사>는 6월 3일부터 8월 27일까지 대학로 DCF 대명문화공장 수현재씨어터에서 올라간다. 고구마 캐릭터 주인공인 서민기 역에 박시환, 박정원, 강영석 배우, 그의 영원한 첫사랑 설하 역에 정재은, 김히어라 배우가 출연 예정이며, 이외에도 송광일, 이휘종, 황호진, 박수현, 윤석현, 손유동, 박란주, 허민진 배우가 대학로에 재미와 웃음 가득한 에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뮤지컬 <찌질의 역사>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찌질의 역사>

공 연 장

수현재씨어터

공연기간

2017년 6월 3일 (토) – 8월 27일 (일)

제작/기획

㈜에이콤

연출/극본

안재승

원작

김풍(글), 심윤수(그림), 와이랩(제작)

출 연 진

서민기 | 박시환, 박정원, 강영석 권기혁  송광일, 이휘종

이광재  황호진, 박수현 노준석  윤석현, 손유동

권설하/윤설하/최설하 정재은, 김히어라

최희선/오연정/신유라  박란주, 허민진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