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스타일의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창작뮤지컬 ‘올 댓 재즈’ (All That Jazz) 5월 6일 개막!

2010년 초연에 올랐던 창작뮤지컬 <올 댓 재즈>가 대학로 SH아트홀에서 오는 5월 6일 개막한다. 뮤지컬 <올 댓 재즈>는 우리의 귀에 익숙한 재즈음악과 재즈 스타일의 넘버로 이루어진 공연으로 색다른 뮤지컬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작품이다. 또한 재즈 선율과 함께 세계적인 안무가 밥 포시(Bob fosse)스타일의 자유분방함이 살아있는 춤과 함께 뮤지컬 안에 또 다른 쇼를 구성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뮤지컬 <올 댓 재즈>는 연인 ‘류현우와 ‘한수연이 헤어지고 난 5년 후 뉴욕에서 각각 안무가와 방송국 다큐PD로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유명한 안무가 ‘류현우역에는 배우 조지훈, 지인규, 박성우 배우가 캐스팅 되었고 다큐PD ‘한수연 역에는 권준영, 김서영 배우가 캐스팅 되었다.이번 무대는 배우 겸 작가인 박송연이 새로 대본을 쓰고 연출을 맡았으며 초연 안무와 연출을 맡았던 안무가 서병구가 예술감독으로 참여해 새로운 <올 댓 재즈>로 탄생할 예정이다. .

국내 최고의 앙상블과 재즈음악, 댄스와 함께 영화 <All that jazz>의 장면을 무대로 옮겨 놓은 듯한 매력적인 쇼가 펼쳐지는 뮤지컬 <올 댓 재즈>는 대학로 SH아트홀에서 5월 6일부터 오픈런으로 공연된다. 5월 5일까지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서 조기예매 50%할인 혜택을 받아 예매할 수 있다.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컬처마인 1566-5588)

[시놉시스]

방송국 다큐PD인 수연은 세계적인 안무가 대니얼 류의 인터뷰를 위해 병국과 함께 뉴욕 출장길에 오른다. 하지만 배일에 싸여 인터뷰를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안무가 대니얼 류를 만나러 가는 수연의 발걸음이 무거운 것은 그가 5년 전 헤어진 수연의 첫사랑 현우이기 때문이다.

다 지난 일이라며 큰소리치던 수연은 현우를 보는 순간 그를 아직도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는다. 하지만 현우 옆에는 엘리라는 새로운 여자가 있고 전혀 춤을 추지 않는 그를 대신해 데이빗이라는 댄서가 함께하고 있는 모습에 수연은 뭔가 비밀이 있음을 직감하지만 5년이라는 벽을 허물기는 쉽지 않다. 한편, 현우 역시 여전히 사랑하는 수연을 보며 괴로워하지만 절대 자신에게 있었던 사고를 알리고 싶어 하지 않고. 그녀가 내민 손을 애써 외면한다. 엇갈린 사랑과 운명 앞에 아파하는 네 남녀의 사랑이 애절한 재즈음악과, 심장을 울리는 강렬한 춤에 하나 되어 화려하게 펼쳐진다.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올 댓 재즈> - New Original

공연 기간: 2017.05.06 ~ OPEN RUN

공연 장소: 대학로 SH아트홀

공연 시간: 화~금 오후 8시 / 토 3시, 7시 / 일(공휴일) 3시 / 월 공연 없음

티켓 정가: 전석 60,000원

제 작: SH아트홀

홍보마케팅: ㈜컬처마인 1566-5588

(사진제공:컬처마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