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볼만한곳으로

다녀올 만한 곳이 있어 소개합니다.

바로 안산 별빛마을 빛축제 현장인데요.

넓은 정원위로 숲과 동물들이 있고 밤이 되면 그야말로

빛축제가 펼쳐져 황홀하게 만든답니다.

낮과 밤이 다른 빛축제가 펼쳐지는 곳이

안산 별빛마을 빛축제로

낮에는 포토타임을 즐기다 어둠이 내리면

숲에는 빛으로 채워진 환상적인 모습이

눈을 황홀하게 만든답니다.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 빛축제

별빛마을의 카페 레스토랑 그레이바이로망의

전경입니다.

 

안산 별빛마을 속에

카페 레스토랑 그레이 바이 로망이 있어요


입장료가 있어요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의 모든 장식물들은

특허출원되어

있어 함부로 복사하면 안되요.

 

안산 별빛마을 정문

우리는 상록수역에서 내려서

택시타고 갔는데

5천원 정도 나왔어요.

워낙 맣은 하트와 애니멀빌리지로

사진이 많아

낮과 밤의 모습을 모두 보여 드리려고 해요

 

그야말로 포토랜드 입니다

여기저기 이미지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난다죠

 

나무위를 기어 가는 무당벌레들

자연속에서 이런 조형 곤충들을 보며

자녀들에게 설명해주면

자연학습장으로도 좋은 장소죠​.

안산 별빛마을은

수백마리 리얼한 동물조각이 가득한 애니멀 빌리지

러블리한 포토존이 가득한 하트빌리지

핀란드 로바니에미를 그대로 재연한 산타빌리지로 꾸며져 있어요.

미어캣과 부엉이들

정문 우측에 자리잡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최고 수준의 거울미로

마법의 장갑을 끼고

미로속을 다니며

엘리스를 찾는 미션이 주어 집니다.

어렵게 미로속에서 엘리스를

찾았어요

아이들과 같이 가면 거울속에 비친

자신들의 모습을 보고 즐거워할것 같아요

드디어 출구를 찾았어요

꽤나 신비한 경험을 하게 되네요

안산 별빛마을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있네요.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오는 5월 19일에

이벤트 상품을 추첨을 통해 주네요.

귀여운 아기 팬더와

엄마팬더

안산 별빛마을 카페 레스토랑

그레이바이로망을 주변으로한

동물들과 장식물들

 

다람쥐도 별빛마을에 어둠이 내리면

더 귀엽게 보여요

이제 낮의 수 많은 동물들이

서서히 어둠이 내리는

안산 별빛마을 빛축제 속으로 무리지어 나타날겁니다.

카메라로는 다 담을 수 없을

아름다운 빛의 축제가 시작되었어요

 

연인들과 가족

그리고 중국 관광객들까지

서로의 추억을 남기기 위한

사진 촬영이 이루어지는 곳이죠

큐피트 로드

아름다웠어요

삼각대로 촬영했으면

더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보여 드렸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저도 이렇게 아름다운지 처음이라 잘 몰랐거던요

애니멀빌리지

하트빌리지를 알리는 홍보 간판도

빛으로 보여지네요

빛속의 사자들도

낮과는 다른 모습입니다

귀여운 팬더 가족들

프로포즈 로드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해보세요

당신의 프로포즈를 거부할 수 없는

황홀한

빛이 당신을 도울거에요

거울미로

화이트러브 로드

이정도면

경기도가볼만한곳으로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고 감히 말할 수 있겠네요.

빛의 정원을 걸어 가는

오리떼가

귀여워요

경기도가볼만한곳으로 5시쯤

들어가서 식사하고

빛축제보면 되니

이만한 여행지도 ​없을것 같네요

별빛마을 카페 레스토랑

그레이 바이 로망도

빛속에 빛나네요

밤하늘에 별이 내려올

안산 별빛마을은 경기도가볼만한곳으로

좋아요.

 

안산 별빛마을은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빛축제 1위 마을입니다.

031-484-5050

www.star1723.co.kr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