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유일의 비주얼 3인조 신인 걸 그룹 “S2U”(에스투유) 4월 정식 데뷔를 위해 구슬땀

 

대구 지역에서 보기 드문 3인조 비주얼 신인 걸 그룹 ‘S2U’(에스투유)가 오는 4월에 1집 싱글 ‘잠이 안 와‘라는 곡으로 본격 데뷔를 앞두고 있다.

‘S2U’(에스투유)는 대구에 기반을 둔 매니지먼트 & 공연기획 전문회사 ‘원샷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걸 그룹으로, 리더이자 랩을 담당 하고 있는 ‘미유‘ 메인보컬 ’수정’ 서브보컬 ‘세은’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지금 가요계는 아이돌 포화 상태라 해도 과언이 아닌, 이 상황에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걸 그룹을 만든다는 것일까? 너무도 궁금한 마음에 그들의 연습실을 찾아가 보았다.

연습실에 들어서자 열심히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3명의 멤버들이 보인다.

역시 비주얼 걸 그룹답게 “예쁘고 아름다운 멤버들로 구성되었다”는 말이 허언이 아님을 두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었다.

원샷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현재 서울, 경기 수도권, 그리고 대형 기획사에만 편중된 가요계를 저희 같이 대구 지역에 기반을 둔 중소 기획사에서도, 서울 대형 기획사 못지않은 퀄리티 의 가수를 기획, 제작 할 수 있다는 것과, 그리고 굳이 서울을 가지 않고 지방에서도 얼마든지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고 강조했다.

지금까지 오디션으로 캐스팅된 3명의 멤버(미유, 수정, 세은)는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체계적인 트레이닝 거쳐 오는 2017년 4월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특이한 점은 본래 공연 기획사의 이점을 살려, 지역 행사와 대학 축제 등의 많은 무대 경험을 통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방송 데뷔하게 된다고 한다.

그리고 이번에 발매될 ‘S2U’(에스투유) 타이틀곡 ’잠이 안 와’는 ‘원샷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 ’JPD’(전경훈)의 곡으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사랑스럽고 밝은 느낌의 곡이다.

이미 타이틀곡 ‘잠이 안 와’ 이외에도 레트로 한 느낌의 힙합곡인 ‘너 때문에’ 세련된 피아노 주법이 인상적인 힙합 발라드 ‘밤이 깊어가’ 그리고 펑키한 댄스곡 ‘Promise U’ 등의 곡들이 대기하고 있으며, 활동과 동시에 3개월마다 앨범에 추가되어 발매 된다고 한다.

오는 2017년 4월 우리에게 다가올 대구 유일의 비주얼 신인 걸 그룹‘S2U’(에스투유)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우리들에게 다가올지 한층 더 기대된다.

 

 

(좌로부터 미유,세은,수정)


(보도자료:내일엔터테인먼트/사진:원샷엔터테인먼트 제공)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