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마스 국악 콘서트

 

공 연 명

크리스마스 국악 콘서트

일시/장소

2016.12.18.() 17/정효국악문화재단 정효아트홀

제 작 진

전통예술기획자양성프로젝트 <심화과정-공연제작팀>

이단비, 여태연, 조민희, 정세연, 이현, 송상익, 송은진

출연단체

어쿠스틱 앙상블 재비

입 장 권

전석 1만원

예 매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1544-1555

공연문의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02-580-3141

주최/주관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MADEBY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12월 추운 겨울날, 신나는 국악 공연과 함께 당신의 열정을 깨우세요

- 7명의 다양한 국악전공자들이 직접 만든 첫 신개념 국악콘서트

 

2016년 겨울, 우리를 움츠러들게 하는 추위 속에 국악을 더욱 쉽게 만나고 숨어있는 열정을 깨울 수 있는 신나는 국악 공연을 마련했다.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과 MADEBY(대표 진영준)가 주최, 주관 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국악을 전공한 7명의 패기 넘치는 공연 기획자 되기 프로젝트! 그 대장정의 열정의 첫 무대가 12185시 정효국악문화재단 정효아트홀 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다양한 국악 전공자들이 만든 열정과 패기의 첫 무대

2016 전통예술기획자양성프로젝트 <심화과정>은 공연제작, 축제 운영, 홍보/마케팅 프로젝트로 구성되며, 실무 경험을 통한 전문성 강화를 목적으로 총7주간 프로젝트에 필요한 실무 및 이론 집중교육을 2016112일부터 1218일까지 매주 수요일 토요일 강의와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만나기 힘든 다양한 분야의 국악 아티스트들이 모여 만든 하나의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평소 국악을 쉽게 만나지 못하고, 어려워하는 대중들을 대상으로 국악이 얼마나 신나고 우리를 매혹 시킬 수 있는 음악인지 일깨우고 숨어있는 열정을 깨울 수 있는 공연을 기획 했다.

해당 공연기획팀은 공연 기획자를 꿈꾸던 수강생으로의 결승점, 그리고 공연 기획자로의 시작점에 와있다. 보람된 인생의 결승점에 있는 분들부터 이제 출발선에 서 기대와 불안함을 안고 있는 관객이라면 이 공연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어쿠스틱 앙상블 재비와 함께 하는 신개념 국악 콘서트

이번 공연은 우리나라 전통악기 본연의 음색을 어쿠스틱사운드로 편성하여 품격 있는 클래식한 느낌과 후반부 과감한 퍼포먼스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함께 호흡하고 신명나는 무대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무대를 구성 하였다.

9인의 남자들로 구성된 단체로 재비란 우리음악에서 악기를 연주하거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전문 예술인을 이르는 순수 우리말을 뜻한다.

2009년도에 창단, 우리음악을 기반으로 하는 Acoustic Music, Live Music을 추구하며, 대중과 소통, 공감대를 형성하여 재비만의 음악을 선보이고자 하고 우리음악이 나아가야 할 젊은 창작국악의 비전을 제시하는 무대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21세기 한국음악프로젝트 대상 재비모리

-서울 젊은 국악축제 최우수공모작 선정

-서울문화재단 공연장상주예술단체 사업선정(노원문화예술회관 2012~2016.03)

-첫 번째 미니앨범재비모리발매

-정규앨범 (재비일집:광대가) 713일 발매

-36회 유럽방송연맹(EBU) 민속음악 페스티벌 참가선정(에스토니아)

 

크리스마스 국악 콘서트의 자세한 공연 정보는 010-6931-0105 trigem242@naver.com 로 문의 하면 되며, 관람티켓(1만원)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1544-1555) 예약 및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