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 개최!

In The Heights! In The Night!

양동근, 장동우, , 김성규, 이상이 등 출연진 총 출동!

11288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1122일 화요일 오후 2,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

네이버 TV캐스트와 V.LIVE 생중계로도 만난다.

주요 넘버 913인조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와 함께 선보인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 포스터]

 

뮤지컬 인 더 하이츠가 오는 1128일 월요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 In The Heights! In The Night!’(이하,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1220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재연으로 돌아올 예정인 뮤지컬 인 더 하이츠가 본 공연에 앞서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로 관객을 먼저 만난다. 공연 개막에 앞서 뮤지컬의 대표 넘버를 라이브 연주와 함께 즐기며 공연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것이다.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는 양동근, 장동우(인피니트), (샤이니), 김성규(인피니트), 이상이, 오소연, 제이민, 최수진, 나하나를 비롯한 조연, 앙상블배우까지 총 출동하여 뜨거운 월요일 밤을 선물할 예정이다. 여기에 강렬하고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일 13인조 오케스트라가 무대에 전면 배치되어 라이브 연주로 흥을 돋운다.

 

‘In The Heights! In The Night!’란 부제 답게 본 공연과는 다른 생동감 있고 프리한 분위기로 연출될 예정으로 워싱턴 하이츠의 아침을 여는 곡 인 더 하이츠(In The Heights)’, 복권에 당첨된다면 이루고 싶은 꿈을 이야기 하는 곡 ’96,000(Ninety Six-Thousand)’, 베니와 니나의 러브송 선라이즈(Sunrise)’등 공연의 대표 넘버 9곡을 배우들의 라이브로 선보인다.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1128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며, 오는 22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또한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하는 관객들을 위해 네이버 TV캐스트와 V.LIVE 를 통해서도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 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 그리고 희망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하여 진한 감동과 위로를 전하는 뮤지컬이다. 1220일부터 2017212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R130,000, OP120,000, S90,000, A60,000/ 공연문의 1588-5212)

 

 

공 연 명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쇼케이스 In The Heights! In The Night!

공연일시

20161128일 월요일 오후 8

공연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티켓금액

전석 5,000

캐스트

양동근, 장동우(인피니트), (샤이니), 김성규(인피니트), 이상이,

오소연, 제이민, 최수진, 나하나

관람연령

7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주최/주관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제작

이승진프로덕션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트위터

twitter.com/InTheHeights_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MusicalInTheHeights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usical_intheheights

 

(사진제공:오픈리뷰)

Posted by 무림태풍
,